
쏘쏘
제품명을 잘못 지은 망작같다 ㅋㅋㅋ
발효에센스를 좋아해서 숨에센스를 이십대부터 통해
꾸준히 쓰고있는 고객으로서
숨은 에센스가 핵심인데 첨에 버블 이라는 단어에혹해
숨도 이제 요즘 트렌드와 발맞춰 가는구나 생각했기는커녕ㅋㅋㅋㅋㅋㅋㅋ제가ㅁ 착각한거였어요 ㅋㅋ
버블에센스가 아니라 그냥 미스트 였는데,
안에 들은 오일층 알갱이를 버블이라 칭하며 말장난을 시전하는 거였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세라마이드라는 성분명을 나열하면서
마치 전혜 관계없는 모공이 작아질거마냥 왜 모공을 제목이 집어넣은 것이죠 ??ㅋㅋㅋㅋ
그냥 에센스 성분에만 집중해서 버블에센스나 그냥 숨오일미스트 였어도 평균 이상은 했을듯요
그래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이덴티티와
제품이 추구하는 방향과 사용감이 일치하면
그 브랜드와 제품은 절대 안망하거든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