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링 당첨으로 써보게 된 제품입니다. 멜론 수분크림이라 해서 살짝 쫀득한 제형이 아닐까 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묽은 제형이라 크림보단 로션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얼굴에 바르면 은은한 메로나의 향 + 플로럴향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았어요. 건조한 저에겐 이 제품이 보습보단 수분에 초점이 맞춰져있어 지금같이 건조할 때 쓰기엔 보습력이 살짝 아쉬웠지만 수분이 느껴져서 지성피부이신 분들과, 건성피부이신 분들은 슬슬 더워지기 시작하는 늦봄~여름철에 가볍게 쓰기 좋은 제품 같았어요.
👍 일단 바르자마자 메로나와 플로럴의 달달한 향이 나는데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수분크림 자체가 굉장히 묽은 제형이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발림성도 좋고 무엇보다 제가 요즘 피부에 크림 바르고 나면 항상 밀림 현상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밀림현상 없이 피부에 쫙 흡수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바르고 나면 살짝 피부에 랩 씌운 듯한 막이 있다가 어느순간이면 싹~흡수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벼우면서 산뜻하고 수분감 빡 채우고 싶은 지성이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건성이신 분들은 슬슬 더워지는 계절에 사용하시면 딱 맞을 제품입니다.
👎 아쉬운 점은 수분에 집중되어 있다보니 저같이 악!소리나는 악건성 피부에는 보습력이 좀 많이 모자라요. 특히 지금은 시기 상 건조하기도 하다보니 더더욱 보습력이 모자란 느낌을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 크림이 피부에 쫙 흡수되기 전까지는 살짝 랩씌운 듯한 막으로 인해 찐득한 잔여감이 좀 남아있어서 이런 잔여감이 남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불호로 느껴질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