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와서 첫 인상 리뷰만 남겨 보겠습니다~
사실 현재로써는 앰플과 로션 두 제품의 제형차이만 느껴지고 효과 차이는 모르겠어서 종합적인 평 남겨 보겠습니다.
피부타입
수부지 모공 요철 피부영양이 고민인 30대 여성 입니다.
1. 대용량
좋은제품, 특히 고농축 고영양 등의 효과가 있다는 제품들은 양이 아쉬웠는데 좋은 제품 좋은 가격으로 아낌없이 써보라는 선물같은 대용량이라 몌님과 아드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 성분
저는 특정 성분에 알러지가 있어서 항상 성분을 확인 하고 사는데 처음 제품소식을 듣고는 알러지 성분 제발 없었으면 했는데 다행이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품받고 패치태스트도 해봤는데 괜찮았어요.
3. 흡수력
와~ 흡수력 진짜 좋아요
겨울 되면서 기초단계가 늘어가니 제품 하나 하나 흡수하면서 바르려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피곤할때는 귀찮은데 아드망 에이지이에스는 거의 펴바르자 마자 바로 피부가 먹어요~
4. 속보습
속보습이 차는 느낌인 제품들이라 즉각적으로 피부가 쫀쫀한 느낌이나 보습이 충만한 느낌은 사실 아닌것 같아 개인에 따라서는 보습력이 부족하다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지금 같이 추운 겨울에는 크림으로 마무리 해주면 좋을 것 같고 오히려 무더운 여름에는 닦토나 패드 사용 후 이 두제품만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보습은 겉에만 막 같은걸로 씌우고 속은 보습이 안되면 오히려 유수분 밸런스 맞추려고 유분이 더올라오거나 시간지나서 건조함이 더 느껴지는거 같아 이렇게 속보습 채워주는 제품사용이 중요하다 생각하는데 에이지이에스는 사계절 속보습 충전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사담
개인적으로 뚜껑 여는것보다 닫는게 힘이 좀 드는것 같아요 ㅎ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