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순여리 미지근 라이트톤 팔레트 1황
[총평]
미지근 라이트톤이라면 무조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연연한 컬러감의 팔레트예요. 버릴 컬러 하나 없이 다 너무 예쁘고 아무렇게나 발라도 실패없는 구성이라 너무 마음에 들어요!
[매트]
가루날림이 심하지 않고 컬러가 다 잘 뽑힌 것 같아요! 촌스러운 색 1도 없고 진짜 예쁘고 특히 밑줄 브라운톤 4컬러들 노란 느낌 전혀 없고 미지근 그 자체라 너무 좋아요ㅠ 그리고 오른쪽 상단 제일 끝에 있는 채도있는 컬러(아이스체리) 때문에 살까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맘에 안들면 이 컬러만 그냥 안쓰면 되지 하고 구매한건데 실물 보니까 완전 포인트 컬러고 그냥 이 팔레트의 정체성 그 자체였어요. 너어어무 예쁘고 별로 안 진해서 좋았고 얘 바르면 확 화사해져요. 블러셔 밑색 깔고 국소부위 포인트로 발라줘도 왕예뻐요!
[매트펄]
저는 매트/쉬머/글리터섀도우를 좋아하고 매트펄은 극혐하는데 스쿱오브쉐이드에 매트펄이 하나 들어있어요. 처음에는 컬러는 예쁘지만 매트펄이라 엄청 아쉬워하면서 손도 안대고 있었는데 어느날 아침에 바쁘게 메이크업 하다가 실수로 브러쉬에 묻혀서 그냥 발라봤거든요? 근데 펄감이 막 엄청 두드러지는게 아니어서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버릴 컬러 없는 팔레트가 됐어용ㅋㅎ
[쉬머]
쉬머섀도우 챙겨주는 팔레트 좀 귀한데 큰 칸에 모셔놨더라구요! 왕 크게 자리잡은 쉬머가 또 무지무지 예쁩니다. 근데 초반에는 겉부분이라 손가락에 잘 픽업이 안돼서 그런지 좀 은은한 느낌이라 살짝 아쉬웠는데 계속 쓰다보니까 이제 발색도 잘 되고 또 잘 쌓이기도 하더라구요. 하이라이터로도 너무 잘 쓰고 있어요! (홀리카 슈가리스 웜버전 재질이에요! 광감은 슈가리스보단 은은하지만🥲) 그리고 또 다른 쉬머글리터도 있는데 연보라 컬러라 미지근 웜/쿨 메이크업 둘 다 할 수 있어요. 얘도 어어엄청 예뻐요!
[글리터]
글리터도 진짜 요정가루 같이 엄청 예뻐요. 화이트, 옐로우, 핑크 펄이라 엄청 화사하고 맑은 느낌이에요.
---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저는 섀도우로 아이라인 그려주는걸 좋아하는 인간이라 제일 진한 컬러가 사아알짝 연하다는 점.. 단독 발색 해보면 충분히 진한 것 같은데 팔레트 자체가 발색력이 막 엄청 뛰어난 편은 아니고 적당히 가루날림 없이 잘 올라오는 느낌이라 다른 컬러들 베이스로 깔고 그 위에 제일 진한 컬러 올리면 아무래도 색이 좀 더 연해지더라구요. 그리고 팔레트 자체가 좀 무거워서 들고다니기에는 좀 무리가 있는..🥲 대신 여행갈 때 캐리어를 끌고간다면 무조건 가져갈거고 실제로 연말에 일본여행 다녀왔는데 1순위로 챙겼어요! 그만큼 왕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