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건성이라 겨울이 되면 기초루틴에 페이스오일을 추가로 넣어 사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사용해보게 된 오일은 화해 2024 뷰티어워드 네일케어 부문 2위를 한 시드물 자연산 냉압착 호호바 오일입니다.
🤎사람의 피지 구조와 유사한 구조로 되어있어서 모공을 막지 않고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최근에 페이스오일을 잘못써서 얼굴에 좁쌀여드름이 났었는데 시드물 호호바오일은 테스트 내내 한번도 얼굴에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았답니다.
🤎제형은 일반 오일처럼 매끄러워요. 기본적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인데 이걸 평소 쓰는 크림이나 로션에 한방울 섞어 바르면 훨씬 촉촉하고 윤기있게 바를 수 있어요. 보습막이 한겹 덮히는 마무리감인데 전혀 답답하거나 끈적이지 않아요. 오일 단독 사용시 쏙 흡수되면서 내게 필요한 유분기만 딱 남아있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건성이 밸런스 좋은 중성피부로 바뀌는 컨디션이었어요.
🤎호호바오일은 신선도를 위해 개봉 후 6개월 이내로 사용하는게 제일 좋아요. 이런 경우 이걸 기한 내에 언제 다 쓰나 우려가 될 수 있는데 시드물 호호바오일은 햇살이 강한 낮에도 데일리로 사용이 가능하고 매트한 파데나 선크림에 섞어쓰거나 눈가 주름 예방에도 도움이 돼서 금방 쓰게 될 것 같더라고요. 얼굴 외에도 사용법이 다양해요. 푸석한 머리카락 끝과 거칠어진 손톱 케어에도 상당히 효과가 있습니다.
🤎얼굴에 닿는 건데 에코서트 인증받은 자연산 호호바 열매라 안심하고 바를 수 있어요. 농약없이 자연산으로 키운 프랑스산 호호바를 압력으로만 짜낸 비정제 1차 냉압착 호호바씨 오일 100%로 고유의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고농축 오일이에요. 제조과정과 성분 너무 좋죠👍
순수한 자연의 영양을 얼굴에 선물하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