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괄사 어플리케이터 유용함
평소에도 괄사 마사지기를 이용해주긴 하는데 AHC 신제품 아이크림 3가지가 각기 다른 모양 어플리케이터가 달려서 바를 때 눈 주위로 마사지 해주기 좋아요.
특히 나이들수록 없던 피부 잡티가 눈가 밑으로 짙어져가서 고민이였는데 프로샷 글루타 액티베이션 브라이트 3 아이크림(이름이 옴춍 기네요;;)은 눈가 미백효과까지 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사용중인데요 바르고 괄사로 마사지 하면 하얗게 바로 미백효과가 있어요. 이게 색소침착이 옅어지는 건 아니고 성분 중에 티타늄디옥사이드라는 성분이 자외선차단제에도 사용되는 성분인데 흰색으로 빛을 반사시키는 성질을 가져서 그런 것 같구요 자외선차단제나 미백 효과 있는 화장품 중에 자주 보이는 성분이예요.
제형은 살짝 묽은 편의 흰색 로션이라 눈가에 듬뿍 바르고 괄사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기 좋고 마사지를 눈 밑 뼈부분 관자놀이 눈썹 등 쓱쓱 둥글려주면 눈가 전체가 시원해져요. 제형과 어플리케이터 어울림 정도가 좋고 얇은 눈가 피부에 흡수도 잘되서 피부에 유분감이나 잔여감도 없어요.
미백효과에 대한 큰 기대보다는 눈가를 시원하게 마사지 하고 피부에 겉도는 느낌 없는 산뜻한 타입 아이크림 찾는 분이라면 만족할것 같아요. 눈가 혈액순환이 되서 맑아보이는 느낌이 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