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기초야 프라이머야..?
'물먹' '수분' '도자기' 진짜 다 하는 크림이에요ㅋㅋㅋ
물 제형 기초로 수분 충전 후 이걸 딱 새끼손톱만큼 토출해 펼쳐 바르면 어느정도 수분을 추가로 채워주면서 잠금과 동시에 마무리는 화장하기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줌.
손으로 만지면 도자기를 쓰다듬은 것 마냥 반질반질한데 수분이 안에 가득 채워져 촉촉해 윤은 윤대로 돌고..
글픽에서 설문단으로 받은 르넥트의 수분 프라이머인 '클링 메이크업 비기너'와 준하는 마무리임.
어쩌면 이건 크림까지 겸하고 있어 지금부터 봄 지나기 전까진 요 크림이 더 손이 잘 갈 것만 같네요.
좀 사기인게 끈끈한 기초를 올렸다던가 과하게 올려 수습이 안 될때 이 크림을 쓰면 어느정도 수습이 되어버림.
마치 완전 망한 입술상태가 아니라는 전제하에 얹으면 립 메이크업 하기 최고의 상태가 되는 맥 프렙 프라임 립 프라이머 같달까요❓️⁉️
팽팽하고 밀리는 막이 생기는 류의 제품만 아니면 솔직히 기초 가리는 거 없이 아무거나 잘 쓰는 타입임. 여기저기에서 무료로 받은거 큰 불만도 없지만 감흥역시 없이 써왔고 그 중 크림은 재구매/내돈내산 해본 기억이 없어요.
이 제품은 이런게 있었다고? 대체품이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면서 다 비우고 나서 제값을 주고 구매하고 싶어요. 꼭이요.😳 배송비딜로 이렇게 큰걸 건진건 오랜만임..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