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솔직히 가격대비 제품력이 좀 무난한 느낌이 들었어요. 500ml 기준 가격대가 좀 높다보니 그만큼의 기대치가 있을텐데…그 기대치에는 그냥 무난하게 느껴지는 토너였어서 좀 아쉬웠어요. 제품 자체는 가볍고 수분감을 챡챡 주는 편이더라구요. 그치만…어마무시한 가격과 다른 대체 토너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다시 또 사기엔 조금 고민되는 그런 제품이예요.
👍 일단 찐 카렌듈라 꽃잎이 들어가서 그런지 사용하는 내내 은은한 허브향이 나서 힐링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제품 제형이 완전 물토너인데다 제품자체가 가볍고 수분감을 많이 느낄 수 있어서 저는 토너팩으로 잘 사용했어요. 특히 얼굴에 열감 올라왔을 때 화장솜에 듬뿍 묻혀 토너팩으로 하고나면 피부 열감이 싹 내려가서 더운 여름철에 쓰기 좋더라구요. 토너자체가 가볍다보니 토너팩을 해도 얼굴에 바로 흡수되는 느낌이 들어서 가벼운 제품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사실 가격대비 좀 무난한 수분감있는 토너여서 다른 대체되는 토너들이 많이 나오는 지금…이 제품을 굳이 사기엔 조금 아쉽지 않나 싶어요. 무엇보다 저같이 토너팩 전용으로 쓰신다면 토너를 아주 헤프게 쓰는 느낌이라 가격대비 더 아쉬울 것 같아요. 그리고 꽃잎이 들어있어 처음엔 신기했으나 쓰다보니 꽃잎이 토출구를 막을 때가 있어 번거롭게 느껴질 때가 있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