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건조로 립선택이 어렵다면 주목!
전 입술에 각질이 많이 생기고 건조하고 잘 찢어져서 워터리한 틴트나 매트립스틱은 사용이 불가. 사용하려면 전날 잘 때 바세린으로 뒤덮고 자고 매트제품 사용 후 일주일은 립을 바를 생각을 버려야 함.
밀키섀도우, 레인오우샤인, 넥타 3가지 구매.
1. 발림성 및 사용감
굉장히 질척하게 발리고 광도 오일리한 광으로 입술이 편안함. 덧바를수록 색상은 짙어지나 광도 더해지기 때문에 조절이 필요.
2. 유지력
색상은 이 제품이 틴트가 아니기 때문에 뭔가 마시거나 먹고 나서는 다시 발라줘야함. 촉촉함은 시간이 지나면서 마르거나 불편해지지않아 편했음.
3. 용기
녹아들듯 사용하는 제품이라 후진이 안 되는 스크류 형식의 용기. 촉촉한데 일반적인 용기 선택해서 뭉게지고 부러지는 제품들이 가끔 있는데 이런 제형엔 이런 용기가 맞다고 생각됨!
4. 색상
- 밀키섀도우: 차분한 베이지 계열의 색상으로 제 입술은 뭐든 붉게 올라오기때문에 전체적으로 사용하려고 산 색상. 일반적으로 베이스 색으로 사용하기 좋을 듯.
- 레인오우샤인: 뉴트럴핑크? 인지는 모르겠으나 웜톤쿨톤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바르기 좋은 혈색을 더해주는 색상! 물론 제 입술에선 더 붉게 표현됨.
- 넥타: 레드브라운? 버건디? 스러운 색상인데 포인트로 사용하기도 좋고 전체 발색도 너무 어둡지않고 깊은 늬앙스 한수푼이라 좋아하는 색.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