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럽고 유니크한 제품!!
여쿨라이나 명도를 더 많이 타 웜한것도 너무 진하거나 어둡지않고 맑고 여리게 발색 되는 제품들은 쓰고 있습니다.
요번 여름에 좀 타서 22~23호 정도로 톤 다운되니 웜톤의 제품들이 베스트는 아니나 이질감이 덜 해진 느낌이들어 요번 제품 나왔을때도 크게 걱정없이 구매 했습니다.
(로제)
1.색상
좌하단 로제 레드색상 +펄 제품이라 좀 엄한가 싶어도 막상 발색하면 은은하게 분위기 있는 색상이라 휘뚜루 마뚜루 쓰기 좋아요.
평소 잘 쓰는 투슬래시포 럼베이지와 비교하면 펄 입자 크기나 색상은 비슷한데 투슬보다 밀도있게 들어간것 같고 색상은 투슬보다 핑크레드끼가 돕니다.
그래서 투슬이 낙엽이 바란색 같다면 비오브는 꽃잎이 약간 바란색 같아요.
활용도는 비오브가 좀 더 높은것 같아요.
위에 적었듯이 명도를 타기 때문에 뮤트톤에는 쥐약이라 저에게 이 팔레트에서 제일 손 안 갈것 같은데 하는 색상은 우하단 타로펄 이였어요.
하지만 실발색 하면 뮤트한 느낌은 덜 하고 샌드베이지 위에 썼을때 중화도 시켜 주기 때문에 제일 맘에 드는 색상 입니다.
2.펄
평소 하이라이트 쓰고는 있지만 국소부위 사용하고 있어서 블러셔 영역까지 펄 제품을 바른적이없어 걱정 했는데 모공 부각없이 발려서 만족스럽습니다.
좌상단 샤이닝 진주는 펄이 제일 도드라지고 비오브 하이라이터 브러쉬로 발랐을때 너무 광 뿜뿜이라 양조절 필수이고 손으로 컨트롤 하는게 더 편합니다.
우상단 아우라 핑크는 좀 더 입자가 곱고 약간 코팅광? 느낌입니다. 딱 코끝에 쓰면 진주알 얹은거 같아요.타제품과 비교하자면 홀리카 슈가리스보다 좀 더 다양한 펄입자가 보이고 연보라끼가 돕니다.
투슬래시포 퍼플은 청보라 느낌이고 아우라 핑크는 그보다 푸른기적은 색상입니다.
3.툴과의 조합
비오브 퍼프와 제일 잘 어울리는 팔레인거 같아요
펄블러셔라 펄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적당히 피부에 올려주며 베이스가 잘 표현되게 도와줘요.
새로운 하이라이터 브러쉬 써봤는데 사이즈가 작고 형태가 약간 눌린 형태라 일반 하이라이터 브러쉬보다 좀 힘을 더 주게되서(손에 힘빼고 동일한 힘을 줘도) 더 확실한 발색이가능하고 픽업량이 많습니다.
그래서 좌상단 샤이닝진주 2번 뭍혔는데 광이 엄청났어요.
양조절 잘 해주시거나 차라리 아우라핑크 같은 더 입자가 작거나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터와 어울릴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