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겔처럼 수분감 충전해주는 수분크림 느낌이 많이 들어요! 지금 같은 계절 극건성인 저에게 수분감을 저에게 이만큼 준다면, 복합성이나 지성분들껜 적당한 수분감과 지속력일 것 같아요. 저는 이 위에 보습크림을 따로 바릅니다! 그래야 시간이 지나서도 피부가 건조한 느낌이 없어요.
향은 무향이라기보다 원료취자체의 냄새가 있긴 하나 심한 편은 아니라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으실 것 같아요. 수분크림 양은 조금씩 여러겹으로 덧바르는 게 가장 좋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핸드크림으로 써도 좋을 것 같았어요. 끈적임 없이 산뜻한 느낌인데 수분감은 어느 정도 줘서 손을 자주 씻는 저에겐 무난하게 바르기 좋더라구요! 원래는 진짜 꾸덕한 버터제형의 수분크림을 쓰는데 그 정도로 쓰면 보통 잔여감이 남고 다른 물건 만질 때마다 지문이 남지만, 이건 안바른 느낌보다는 가볍게 수분만 충전해줘서 손을 자주 씻는 저에게 괜찮았어요! 꾸덕한 걸 발라도 자주 씻으면 금방 건조해지니까 오히려 이렇게 수분만 충전해주는 제품도 좋더라구요!
튜브형이라 위생적으로도 마음에 들었고, 제형이 완전한 젤제형의 크림이라 스무스하게 발려서 발림성도 매우 좋아요. 처음 경험하는 브랜드라 걱정했었는데, 정말 좋아서 내년 여름에 더울 때, 피부에 단독으로도 사용해보고 싶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