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을씻자는 항상 발 씻는 용도 외에 여러가지로 쓸 데가 많아 한개씩은 구비해두는 편인데… 이번엔 여름이라 시~원한 쿨링으로 구매했어요. 쿨링이라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발에 뿌렸을 때 쿨링감은 느껴지지 않았는데 혹시나하고 몸에도 한번 뿌려봤는데 확실히 피부엔 쿨링감이 쏴ㅏㅏ하게 느껴져요.
👍 저는 일단 이 제품을 집안일, 벌레 잡는데 참으로 유용하게 쓰는 편이라 항상 쟁여두고 있어요. 거실, 주방 등 방 바닥을 닦을 때 써봤는데 와, 진짜 로봇청소기 필요없어요. 이 제품 하나로도 먼지가 완전 싹 닦여요. 너무 덥던 올 여름 아무리 매일 씻어도! 가만히만 있는데도! 땀이 계속 나서 괜히 체취가 신경쓰였는데 이 제품이 체취도 좀 잡아준대서 샤워할 때 한번 써봤는데 아니…진짜 안썼을 때보다 확실히 체취가 덜 나는 느낌이라 올 여름에 자주 썼답니다. 이제는 리필용도 나와서 다쓰고 나면 리필용으로 채우면 되니 더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리필용의 양이 더 많은 것 같기도 해요!
👎 피부에 닿았을 땐 쿨링이 느껴지지만 발에는 그~렇게 시원한 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특히 올 여름! 지열 때문에 발이 너무 뜨거워서 발을 씻을 때 엄청난 쿨링이 있을거라 기대했는데…발에 쓸 땐 그닥 시원하진 않아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발을씻자 제품을 쓰고나면 바닥이 많이 미끄러워져서 여러번 헹궈야해요… 청소용으로 쓸 때도 여러번 닦아내야 하고… 여름엔 종종 체취가 신경쓰이는 부위에도 뿌리게 되서 은근 헤프게 쓰게 되는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