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매트가 더 발색력이 좋을거라고 기대했으나 소프트매트와 크게 차이나진 않고, 위에 덧발라도 발색이 쌓이질 않고 한번 바른것과 동일하게 되서 그게 좀 단점이에요. 근데 생각해보면 어차피 발리는 양 이상으로 두껍게 발색해서 더 진하게 쓰지는 않을 거라 괜찮네요. 입술에 밀착력이 젛은 편이라 금방 벗겨질 매트립은 아니에요! 저는 요새 입술건조해서 매트를 잘 안쓰다보니 제형은 소프트매트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입술에 실제 느낌으로는 건조함도그렇고 밀착력이나 편안함도 핑크베어매트립스틱이 더좋아요....... 근데 프라다라서 케이스 엄청 고급지고, 컬러가 (많진않지만) 잘나오는거같아요. 입술에 발랐을때 티나지 않지만 소프트 블러효과가 있어서 굉장히 예쁘고,, 저렴이랑은 다른 확실히 고급진 연출이 가능하네요. 한끝차이인데 일반 저렴이 블러립이나 맥 파우더키스랑 달라요. 프라다뷰티 향도 고급스럽고 세련된향이라 좋아요. 세련되고 묘한컬러가 많아요.. 세련된느낌의 컬러 찾는분들은 백화점에서 프라다랑 톰포드 먼저 보시면 될 듯.
아마레나, 타마리스 샀는데
아마레나는 보랏빛 도는 살짝만 뮤트한 어두운 모브핑크? 딥톤 다크톤 쿨톤한테 이쁜 색이고 여쿨이라면 겨울에 무드있게 카리스마있게 쓰기 좋아요. 딴 베이스립 바르고 안쪽에 발라줘도 이쁘고 단독으로는 카리스마있는 느낌. 프라다가 약간 회끼, 모브, 갈색끼 섞인 색을 잘뽑는거같아요.
타마리스는 살짝 화사하고 약간 노란? 데일리 핑크립인데 옛날 슈에무라 못된핑크랑 좀 비슷해요. 근데 이게 조금더 웜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컬러에요. 굉장히 중명도 중채도의 중간색인데 웜톤느낌이라 따뜻하고 화사하고 친절해보이는 느낌이있어요ㅋ 제가 입술이 짙고 어두워서 누디톤이 아니면 무조건 입술외곽 커버하고 바르는데, 티에폴로 깔고 가운데 타마리스 바르니까 딱 예뻤어요. 소프트매트 티에폴로가 진심 대박적인 색.....인데 이것도 단독으로는 안어울림ㅠㅋㅋㅋ
오픈기념으로 증정되는 키링은 너ㅓㅓ무 작고 얇아서 사실 프라다 같지도 않고 가방에 달기 유치해요. 립스틱사니까 걍 키링 증정으로 준다 느낌이지 키링때문에 키링도 얻을겸 립 산다는 개념은 비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