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 두피염이 있어서 샴푸 고를 때 항상 성분을 살피고 사는데 설페이트류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성분이 괜찮다하더라도 가려움증이 잘 나아지지는 않는데 한통을 다 사용했음에도 가려움증을 완화해주지는 못합니다.
또한 밤에 머리를 감고 자다보니 다음날에 금방 정내가 나서 유튜버 추천으로 반신반의하게 구매하게 되었는데 타 샴푸에 비해서 냄새는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그래도 미세하게 나기는 합니다..ㅎㅎ
저는 저렴한 샴푸로 한번 애벌샴푸를 하고 기능성 샴푸를 사용해주는데, 거품력은 상당히 좋습니다. 그리고 검정콩추출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기존 지루성샴푸들은 엄청 뻑뻑해지는데 이건 부드럽게 마무리됩니다. 물론 그래도 트리트먼트는 사용해주시는게 좋지만요!
숱은 많지만 근래에 머리가 너무 많이 빠져서 미리 예방하고자 탈모기능도 중점적으로 봤는데 아쉽게도 한통을 다 써도 체감되는 효과는 없네요..
펌프는 불량문의가 꽤 있는 것 같은데 한 번에 잘 열리는 타입은 아니라서 당황했는데 힘줘서 여러번 당기고 돌리다 보면 열리긴 합니다.
샴푸 브러쉬도 구성에 포함되어있었는데 매우 소프트해서 숱이 많거나 시원함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것 같아요. 저는 기존에 쓰던게 있긴했는데 없으시더라도 좀 더 튼튼한 전문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