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러: 라바
패키지부터 유니크하고 귀여워요. 소재도 좀 독특하고 제이드 컬러에 동글동글한 디자인.. 마그네틱으로 딸깍 하고 닫히는 사용감도 마음에 들구요.
라바 컬러는 쿨톤의 선명한 체리 레드에요. 나스 드래곤걸이 인생 립이신 분들... 라바 사보세요 ㅎㅎ 비슷한 느낌이지만 살짝 더 young해 보이는 컬러감이고 텍스쳐가 좋아서 다양한 명도로 바르기 좋네요.
겨울 쿨톤 best 컬러겠지만, 풀립으로 바르지 않고 얇게 깔아주면 보다 좀 더 미지근한 느낌으로도 연출할 수 있고요. (풀립으로 단독 발색하면 푸른기가 눈에 뚜렷이 보이는데, 브러시를 이용해서 글로시한 립과 섞발하면 푸른기가 확 줄어보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제형이 기대이상으로 좋았는데, 컬러 피그먼트가 엄청 들어있어서 발색력 대박인데도 지나치게 건조하지 않아요. 슥 발라도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매트한 느낌이고 주름 끼임도 거슬리지 않는 정도입니다. 다만 커팅이 되어있지 않고 동글동글한 스틱이라, 구각 등에 깔끔하게 바르려면 립브러쉬를 따로 사용하는게 좋아요.
지속력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 밥먹은 후에도 컬러가 50% 이상 남아있어요. 다시 발라줄 때는 톡톡 두드리듯이 컬러감 입혀주면 깔끔히 발려요!
제형이 마음에 들어서 베이스 컬러로 쓸만한 누디한 색상도 하나 구매해보고 싶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