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음영템이 어울리지 않았던 사람들
💌키보에게 빠져보시겠어요? 키보 폴인러브 섀도우 팔레트 03 밀크 쿠키 (화장 한 사진 색감이 예쁘지 못해 너무나도 미안한...)
저는 이쯤이면 이제 키보와 사랑에 빠져보겠습니다...🩷
🍪 밀크 쿠키
밀크파우더-스윗버터-골든크럼블
얼그레이피즈-바닐라크런치-베이지믹스
시나몬스팽글-진저카라멜-코코아케이크
사진으로만 보았을때도 색감 구성들은 모두 웜쿨 가리지 않고 잘 쓸 수 있는 색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미세펄 가미된 제품 1가지, 펄감 느껴지는 3가지, 무펄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맨 아래쪽 제품들로는 충분히 쉐딩도 가능할 정도라서 여행다닐때 이 제품 하나면 딱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워톤에게는 음영팔레트로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음영팔레트중에는 색감이 진해서 안어울리는 경우도 있는데, 키보 제품은 그러지 않았습니다...진짜 완전 찰떡이에요!!)
🍪케이스
키보의 케이스는 키보만의 감성이 가득 담겨져 있어서 가지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패키지입니다. 깔끔하면서도 무드넘치는게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발색
진짜 이번 키보 제품이 정말 좋았던게 펄들이 미세하게 너무나도 예뻐서 발색하면서도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영상으로도 담아봤는데 자글자글한 반짝임이 보이시나요? 진짜 너무나도 예뻐서 눈돌아갑니다...! 까마귀야...여기로 모여~
🍪사용후기
웜톤에게는 음영새도우가 보통 잘 어울린다하지만, 제가 전에 가지고 있던 음영컬러들은 저에게는 진한감이 있어서 잘 사용하지 못했는데, 이 제품은 음영컬러임에도 눈에 착붙이라 자연스럽게 발색되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맨 아랫부분의 경우는 쉐딩으로 써주었는데 색감도 안성맞춤이라서 앞으로 여행다닐때는 요제품 한가지만 가지고 다녀도 되겠구나 싶었습니다. 섀도우 팔레트 주제가 #피크닉 이어서 그런지 정말 한가지만 가지고 다녀도 될정도라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다음 차기작은 뽀용한 색감으로 구성되면 어떨까 조심스래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