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 쫀쫀하게 건조 잡아주는 토너
▪️점점 이거 살 수 있는 곳이 줄어드는 것 같아서 좀 슬픔..
▪️내가 좋아하는 성분들 중 온천수 성분과 판테놀, 시카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고민 없이 사는 제품!
▪️한 번 발라서 흡수시키고 한 번 더 발라서 레이어드해서 흡수시키면 이거만 발랐는데도 피부 건조함이 싹! 사라짐
▪️바르면 광채가 싹-돈다!
▪️로션이라고 써있지만 토너임. 외국 화장품들은 토너에 로션이라고 이름이 붙여져 있더라
▪️200ml지만 진짜 금방 씀.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두번씩 레이어드해서 발라서 그런가…? 하여튼 그만큼 좋고 순해서 꼭 발라주는 제품임..
▪️처음 받아서 개봉할 때, 원래 우리가 쓰는 돌려서 여는 뚜껑과는 다르게 되어있는데, 바*오*마 클렌징워터 열어서 쓰는것 처럼 되어 있음. 그 클렌징워터 제품 써 본 분들은 아 어떤거구나 대충 감 잡힐거임.
▪️살짝 푸른빛이여서 토너가 푸른색인가? 싶었는데 토너는 투명하고 통만 푸른빛임
▪️성분이 성분이니 만큼 토너팩 해서 올려두면 피부 완전 촉촉해짐.. 근데 끈덕거림도 사아아알짝! 같이 남아있어서 사실 나도 아주 조금이라도 끈덕거리는거 싫어하지만 성분이 맘에 들어서 쓰는 제품!
▪️이거만 바르고 볼따구 꾹 눌러보면 탱글해지고 쫀쫀해져있는걸 볼 수 있을거임!
▪️이 브랜드의 재생크림과 같이 쓰면 좋음!
▪️엄청 귀찮은 날엔 이 토너 두번 레이어드+시카플라스트 밤 두개만 바르고 자면 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