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트한 로즈브라운 모브 음영 팔레트!
키보 폴인러브 섀도우 팔레트 04 파스텔솜사탕
keybo fall in love shadow palette 04. pastel cotton candy
요즘 색이 너무 예뻐서 계속 손이 가는 키보의 폴인러브 섀도우 팔레트 04 파스텔솜사탕..!
적당한 채도와 명도의 소프트 뮤트 컬러들이 적절히 구성이 되어서 은은하고 데일리 하게 혹은 화려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에요!
맑고 부드러운 베이지바스켓 컬러와 조금 더 뮤트핑크 베이지에 가까운 뮤트 그레이 컬러는 부드럽게 베이스로 깔아주기 넘 좋은 베이스 컬러에요! 두 개 같이 섞어 쓰기도 좋은데 뮤트그레이 컬러 너무 예뻐서 더 자주 손이 가더라구요!
포인트 음영 넣어주기 딱 좋은 애쉬뮬리 컬러와 블루베리티 컬러도 진짜 너무 예쁜 뮤트 로즈 컬러라고 할까요..!! 단계적으로 음영 레이어링 해주기에도 너무 좋고 적절히 채도가 들어가서 그윽하면서도 생기 있는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해요! 특히 두 색상 섞어서 삼각존과 애굣살 부분 전체적으로 색감 넣어주는데 살짝 울먹st 느낌도 나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다즐링모브 컬러는 펄이 콕콕 박혀있어서 눈두덩이에 톡톡 얹어줘도 넘 이쁘구요! 다크슈 컬러는 진짜 아이라인 풀어주기에 너무 좋은 컬러에요!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하게 라인을 그려줘서 활용도가 정말 좋더라구요! 코지베이스 컬러는 다른 컬러들에 비해 살짝 웜하다는 느낌이 있는데 뮤트그레이랑 섞어서 애굣살 음영 살살 그려주면 정말 자연스러운 그림자 연출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이 팔레트의 최고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하얀솜사탕과 라벤더오로라의 영롱한 글리터가 아닐까 싶은데요...!ㅎㅎ
맑고 투명하게 올라오는 하얀솜사탕도 너무 예쁘지만 정말 부드럽게 밀착되어 빛나는 라벤더오로라가 진짜 찐이에요... 너무 이쁘고 영롱하고 화려하고 다해요 진짜.. 저는 요 두 컬러 섞어서 애굣살이랑 앞머리에 올려주는데 넘 예쁘더라구용!
요런 9구 팔레트들 쓰다 보면 항상 쓰는 색만 쓰고 안 쓰는 색은 진짜 끝까지 안쓰는 경우들이 많은데 키보 섀도우 팔레트는 하나도 버릴 색상이 없더라구요!
가끔 뮤트한 팔레트들 사용할 때 회끼가 너무 강해서 막상 메이크업 하고 나면 너무 퀭해 보이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키보 팔레트 컬러들은 전체적으로 회끼가 너무 강하지 않고 적절히 채도가 섞인 컬러들이라 생기가 있으면서도 그윽한 메이크업이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뮤트한 로즈 브라운 음영 메이크업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거 왕 추천드립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