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극지성피부, 현재 수부지타입으로 안맞는 제품을 쓸 시에 트러블이 바로 올라오는편, T존은 유분기 가득, U존은 건조, 전체적으로 민감한 피부타입입니다!
🌰 제품의 외관
갈색의 짧은 원기둥형 통모양으로, 돌려서 닫는 뚜껑모양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무광의 작고 아기자기한게 특징입니다.
🌰 제품의 성분
홍삼추출물과 식물유래 성분이 들어가있고, 식물성 엑소좀으로 피부에 순한 비건 원료로 이루어져있습니다.
🌰 제형 & 향
보기에는 무거워보이지만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에 가볍게 올라가는 느낌이었습니다. 피부에 남는다, 덜먹는다는 느낌이 하나도 들지않았고, 부담스러운 향도 하나도 느껴지지않았습니다. 끈적임또한 하나도 느껴지지않아 여름철에 사용하기 적합할 것이라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보습감이 부족하지 않다고 느껴질만큼 충분한 촉촉함이 있었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있어 자주 손이 가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격이었습니다.
🌰 10일간의 효과
피부에 트러블과 자극 하나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으로 너무 좋은 인상을 주었고, 요즘들어 피부컨디션이 최상으로 느껴지는데, 휘게 크림 덕분이라고 느껴집니다. 덕분에 비건 크림에 대해 이미지가 더욱 좋아졌고, 비건 제품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단점
용량이 작다는 것, 용량대비 가격이 비싸지 않나 싶습니다.
🌰 총평
사용감, 성능 모든게 완벽한 크림이었습니다. 가벼운 마무리감을 가지고있지만 수분감은 충분한 크림을 찾고있었는데 정말 완벽합니다. 피부에 좋다면 비싸더라도 쭉 사용할거같다고 생각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