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라 유목민 최최최종 정착!!!
아무리 좋고 안 번진다는 아이라이너를 써도 번지는게 제 눈이었습니다..
키스미, 클리오 펜슬, 클리오 붓펜, 클리오 슈퍼 프루프를 써도 제 눈에선 반나절이면 번지거나 끊겨있었죠..
그나마 슈퍼 프루프가 덜 번져서 쭉 쓰다가 다써서 새로 사려고 쿠팡을 켰는데 만 이천원인가 하지 뭡니까?
그래서 오랜만에 저렴한 맛에 토니모리거나 한번 써보자 하고 기대 하나없이 샀는데 제품력에 감동했습니다 진짜.
지속력:⭐️⭐️⭐️⭐️⭐️
미쳤어요 그냥. 아침 8시에 그려도 저녁 12시까지 말짱합니다. 위에 썼다시피 어떤 아라를 써도 끊김은 있었는데 얜 없어요 ㅋㅋㅋ 처음 메이크업했던 상태의 95%정도 남아있어요..!
어플리케이터:⭐️⭐️⭐️⭐️⭐️
붓펜타입인데 힘이 있는 편이라 라인을 얇고 말끔하게 빼기가 정말 용이합니다. 아이라인 잘 못그리시는 초보분들 눈꼬리 빼다가 계속 두꺼워져서 관자놀이까지 갈 뻔한 적 많잖아요?? 얘 쓰면 그럴일 0%입니다 진짜
클렌징용이성:⭐️⭐️⭐️⭐️⭐️
이거에서 놀란게 미온수로도 지워진다하더라고요. 실제로 지워보니 필름처럼 가볍게 떨어져나가 지워졌어요! 지우기 쉬운데 이 지속력이라는게 정말 안 믿깁니다..
색상:⭐️⭐️⭐️⭐️
저는 브라운 구매했는데 흑갈색에 가까울 정도로 색이 좀 짙습니다. 확실한 브라운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고민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마음에드는 화장품 찾아 정착할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단종되지않는다면 쭉 쓸 계획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