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용기]
정제수가 아니라 편백수가 들어가 있어서인지 바를때 약간의 쿨링감이 느껴졌어요.
성분, 제조과정, 패키지까지 비건인증 받은 제품이에요. 케이스 패키지 또한 재활용도 하기 쉽게 되있더라구요. 근데 스파츌러가 없어서 위생적인 부분에서 아쉽네요.
[향]
강하게 풀, 숲향이 느껴졌어요. 그래도 펴바르다보면 점점 향이 사라져요. 향에 예민하신분들은 호불호가 가릴거 같더라구요.
[가격&용량]
가격 괜찮고 대비 양도 넉넉해서 좋네요
[보습효과]
적당한 유분과 수분이 있어 겨울에 쓰기 좋을거같애요. 하지만 유분감 때문에 조금 무겁게 느껴질 수 있기에 특히 지성이신분들은 여름에 데일리로 쓰기인 부담스러울거 같애요. 건성이신분들께는 추천해요. 처음에는 촉촉하게 수분감이 느껴지고 그 뒤로 유분감이 피부에 막을 만들어줘서 수분이 더이상 날아가지않게 감싸준 느낌이였어요.
[진정효과]
저는 특히 턱쪽이 트러블도 가끔 올라오는 민감성 피부인데요. 턱은 아무래도 워낙 민감한 부분이라 일단 턱을 제외하고 얼굴 전체에만 발라봤어요. 아직까진 턱을 제외한 얼굴 전체에 한번도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붉게 자극을 느낀적은 없어요.
[발림성]
적당히 쫀쫀하면서 촉촉해요. 엄청 부드럽게 발라져요.
[제형]
살짝 촉촉했어요. 흘러내릴 정도는 아니에요. 무거운 크림이 아닌 가벼운 젤 같은 느낌이에요. 피부에 바른 후 점점 수분은 흡수되고 약간의 유분만 남는거같아요.
Tip.
1. 유독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할때는 다른 유분 보다는 수분 위주인 진정,수분크림을 한겹 더 발라줘요. 그러면 속건조까지 더 잡히고 촉촉해서 좋아요.
2. 화장 전에는 얇게 바르면 화장 할때 밀리지않아요. 자기 전에는 조금 두껍게 수면팩처럼 바르면 좋을거같애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