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람 빨리빨리
트와일라잇, 타이다이, 브라운슈가, 그라디언트 구매!!
일단 붙이는 네일은 겁나 옛날에 고데기 사고 사은품으로 받은 데싱디바 스티커가 다라 비교군이 없읍니다,,
그래도 드는 시간 적고 쉬워서 5점때림ㅎㅎ 유지력 부분에서 뭔가 적을게 생기면 내용이랑 별점 모두 달라질듯?
한팩당 베이직 16피스, 포인트 14피스로 구성되어 있어 실패+위치나 배색 등이 맘에 안들어 바꿈+중간에 보수 등등을 감안해도 양 손을 두번은 붙일 수 있어요. 단색 네일이 아닌 이상 똑같은 팩으로도 개인 취향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질듯,, 단색 하나랑 디자인이나 글리터 자개가 위주인 팩 하나 사다 조합해보는 재미도 있을거 같네요.
스티커가 전체적으로 바디길이랑 너비가 엄청나게 넉넉하게 나옴 제가 손발은 큰데,, 손발톱이 시원시원하게 큰 편은 아니라 가장 작은 피스는 새끼에 사아아아알짝 크고 가장 큰 피스는 엄지엔 무리고 엄지발가락이 커버됨ㅋㅋㅋ
지금 네일엔 샵에서 받은게 얹혀있어 요 가장 큰 피스를 엄지발톱에 붙여봤는데 생각보다 단단하게 굳고(혹시 몰라 두번 구움) 5일 된 지금까지도 이상은 없어요.
남들은 샵에 앉아서 관리받는거 자체가 좋다는데.. 저는 성격이 급해서인지 쌤이랑 수다떠는 와중 파츠 붙일때나 파우더 칠할때쯤 집에 가고 싶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지금 네일을 제거하고 휴지기가 지난 뒤 한참 이 제품으로 즐길 예정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