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의 간판급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샬롯츠 매직 크림인데요. 일단 패키지부터 사람을 설레이게 하는 고급스러움이 한가득 녹아있어요. 크기도 있고 무게도 꽤나 묵직하기 때문에 집 화장대에만 두고 써야 할 사이즈입니다. (트래블 사이즈도 따로 팔아요)
매직 크림은 보습, 광채,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크림인데요.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주어 피부 컨디션 부스팅 크림이기도 해요. 제품 상세 페이지 설명을 보면 수분&진정부터 영양, 미백, 탄력, 촉촉 광채, 결 케어 등등 총 8 가지 주요 성분으로 케어해준다는데 만능 크림이 바로 이런 게 아닐까 싶고... 샬롯 틸버리 메이크업 영상을 찾아보면 항상 이 매직 크림으로 부스팅 시키고 시작하더라고요. 샬롯 틸버리 여사도 백스테이지에서 모델들 메이크업 시작 전에 많이 써줬다고 하죠? 저도 그래서 메이크업 전에 써봤는데 푸석푸석하던 피부가 바로 윤광이 돌면서 건강해보이더라고요. 아까 위에서 결 케어도 된다고 말씀드렸잖아요. 크림을 얼굴에 펴바르면서 이미 피부결이...느낌이 와요. 결 자체가 달라집니다. 이것은 화잘먹 각이다 느꼈는데 화장이 정말 잘 먹더라고요. 스파한 것 마냥 수분보습 코팅한 듯한 느낌인데 지성이시면 좀 기름지고 리치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어요. 안바른 것 같은 가볍고 산뜻한 스타일은 아니거든요. (그렇다고 찐득하고 불쾌한 건 또 아님) 잘 먹고 잘 잔 것 같은 윤기 좔좔 흐르는 때깔 좋은 피부.. 바로 그런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저는 수부지 피부라 요즘 같은 가을겨울에는 잘 맞는 것 같아요. 여름에는 유분이 금방 올라와서 잘 손이 안가긴 해요. 간혹 사용할 때는 티존과 나비존을 피해서 부분적으로만 사용했었어요. 민감성 피부이지만 이 크림 때문에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하는 일은 아직 없었고요. 향은 무향은 아니고 뭔가 꽃향..? 스러운 향기가 은은하게 나는데 거슬리지 않았어요.
크림이 되게 미끄러지듯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발림성이라 마사지하기에도 정말 좋아요.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도 매직 크림을 활용한 매직 마사지 노하우를 알려주고 있는데요. 따라해봤더니 크림도 더 잘 흡수되고 경직되었던 얼굴 피부가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