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피부진단 결과는
이마 : 유분과다, 탄력부족, 피부예민
볼 : 유분과다, 탄력부족, 피부예민
코 : 유분과다, 탄력부족, 피부예민, 각질과다
턱 : 탄력부족, 피부예민
이렇게 나와서 제품은
티트리클렌징폼, 갈락토미세스앰플, 위치하젤로션, 알로에베라마스크팩, 셀룰로오스스크럽젤, 헤이즐넛클렌징오일
제공받았어요.
같이 제공된 결과카드에 각 제품의 사용법과 2주 플래너가 적혀있습니다.
세안제는 유분과다에 맞는 뽀득뽀득한 느낌의 폼클렌징이였어요. 세안직후 당김이 있긴 하지만 얼굴 유분을 잘 제거해주었습니다.
앰플은 거친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느낌이 들었고, 적당히 수분감있어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로션은 얇게 여러번 레이어링하며 발라주었는데, 흡수가 빠른 편이였고 적당한 유분감으로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는 느낌이였습니다. 한번 귀찮아서 좀 두껍게 발랐더니 하얗게 겉도는 느낌이 들었는데, 사용설명서에도 써있는 사항이라 조금씩 여러번 흡수시키며 발라주는것을 추천합니다.
마스크팩은 약간의 쿨링감이 있고, 수분진정에 특화된 느낌의 무난한 팩이였어요.
스크럽젤은 자극이 적었고, 사용 직후 피부결이 부드러워져서 좋았습니다.
클렌징오일은 굉장히 무난했습니다.
제공받은 모든 제품에 피부자극이 없어서 2주동안 편하게 사용했어요. 2주 사용 후 피부결이 많이 개선되었고, 코의 피지도 꽤 정리가 되었습니다.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피부 고민들이 상당히 개선되어 매우 만족스러운 프로젝트였어요
일단 피부진단 후 맞춤 화장품을 보내준다는 서비스가 너무 좋았습니다. 2주간 시키는 대로만 하면 되니까 편했어요. 또 가끔 스킨케어 귀찮아서 안하는 날이 많았는데 책임감이 생겨 열심히 피부에 투자를 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1회분씩 포장되어있는게 불편했습니다. 한 파우치에 넉넉한 양이 들어있는데 남김없이 쓰면 과하고, 남기면 버려야하는데 아까웠어요. 공병에 담아져있으면 더 편할텐데...라고 사용할때마다 생각하게 됐습니다. 또 피부진단을 위해 렌즈로 사진찍을 때, 어떤 피부상태일 때 찍어야 정확한 진단이 나오는지 나와있지 않아 진단 정확도가 떨어질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