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성인들 꼭 사세여.
작성자 피부
- 건성
- 민감성 피부 (접촉성 피부염 도진 상태)
- 홍조 있음
- 매트 화장하면 주로 들뜨는 편
- 속건조 심함
1. 총평
- 건성인의 모닝 케어 루틴에 적극 강추하는 애정템💕
- 속건조가 있다? 제발 속는 셈치고 사보세요!!
2. 보습감
- 보습감하면 웰라쥬라던데.. 인정!
- 제가 원래 속건조하면 또 토리든이라고 생각해서 토리든을 엄청 썼거든요. 그런데 웰라쥬가 그렇~~게 속건조에 좋다고 유튜버들이 그러더라구요. 너가 뭔데 이렇게 유명하냐 라는 생각으로 처음엔 웰라쥬 앰플을 써봤습니다.
토리든은 나이트 케어에 어울리는 살짝 묵직한 느낌이구요. 웰라쥬는 보다 가벼워서 화장 전 기초로 쌓기 좋은 느낌이더라구요. 그렇게 웰라쥬 크림도 써보고 이번 기회로 토너도 쓰게 됭었는데요. 화장 전 케어로 웰라쥬 라인이 딱입니다!!
3. 사용감
- 가벼운 제형, 흡수 후 쫀쫀한 사용감!
- 유튜버 해나 님 스킨케어 영상을 보면 토너를 과하게 바를수록 속건조가 해결된다고 해요. 그런데 너무 쫀쫀하면 화장이 밀릴테고 너무 묽으면 수분이 다 증발하고 없겠죠? 이 친구는 엄~~청 가볍지만 흡수 후엔 쫀쫀하게 수분을 머금어요. 그래서 화장 전 속건조를 해결하기에 엄청 좋은 친구더라구요.
- 특히 건성 분들은 랑콤 뗑이돌 같은 매트한 제형을 사용하는데 제약이 있잖아요? 그런데 요 웰라쥬 라인으로 수분을 쫀쫀하게 머금어주면 충분히 매트 제형 사용 가능입니다!!
- 에스티로더 덥웨같은 엄청난 매트 제형은 아무리 웰라쥬라도 한계가 있더라구요. 대신 웰라쥬 라인 + 에스티로더에 비비크림 섞발하면 좀 나아요 ㅎㅎㅎ
4. 흡수력
- 물 토너답게 흡수력 좋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닥터지 토너보다 흡수력 더 좋은 것 같아요.
- 이 친구 몇번 두드려주면 흡수가 말끔하게 돼있는거에요! 신기해서 사진까지 찍어 올릴랬더니 사진이 첨부가 안되네요? .. 쩝 .. 아무튼 왜 이렇게 흡수가 잘 될까 싶어서 봤더니 리포좀 기술을 썼다네요. 뭔가 전공 시간에 들은 거 같은데 역시 기억은 안나요. 대충 흡수가 잘 되게 만든건가봐요 ㅎㅎㅎ 제 전공 지식도 리포좀 마냥 좀 흡수가 됐으면 좋겠네요.
- 흡수가 잘 돼서 여러번 레이어링하기 좋아요.
5. 사용 팁
a. 파데 전 열감 내리기는 필수! 물토너의 장점인 토너 팩을 적극 활용한다.
- 화장 전 마스크팩을 하면 마스크 팩의 경계인 눈가 부위나 입가 부위에서 화장이 들뜰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화장 전에는 토너 팩이나 패드를 권장하는데요. 웰라쥬 토너로 팩을 하면 다른 토너에 비해 열감을 내리는 정도는 비슷한데요, 수분 공급이 진짜 잘 되더라구요.
- 피부에 수분이 없으면 피부가 결국 파데를 뱉어내면서 들뜨고 안하느니만 못하는 화장이 되어버려요. 제가 극건성이라 계속 넌 화장을 안한게 낫다.. 화장하면 늙어보여.. 이런 소리를 듣고 살았는데요 ^^ .. 웰라쥬 토너 팩 후 웰라쥬 앰플 - 소량의 크림 까지 기초 루틴을 마친 뒤 뗑이돌 파데를 스패츌러로 얇게 발라주니까 이제 그런 소리 안들어요!!! 비싼 파데 제대로 쓰는 것 같아 기분이 조아용 ㅎㅎㅎ 여러분도 이렇게 파데 제대로 사용해보셔요
b. 자극 심한 얼굴을 가졌다? 토너 팩 대신 만수르 빙의해서 토너 세수하기
- 제가 토너 팩을 하면 얼굴이 화해지더라구요. 민감성 피부는 어쩔 수 없이 팩을 피하는게 가장 좋은데요. 그럼 수분도 없는데 민감한 피부는 어떻게 살아가냐!! 방법은 있습니다. 그냥 엄청~~ 가벼운 제형의 토너를 듬뿍 듬뿍 바르면 돼요. 특히 이 친구는 금방 흡수돼서 여러번 레이어링 한다고 시간도 많이 암들어요. 토너가 좀 아깝지만 ^^ 화장할 때마다 들떠서 늙어보인다 소리 보다는 낫잖아요? ㅎㅎㅎ. 2-3번 정도만 레이어링해도 화장 밀림 + 들뜸 없이 가볍게 파데 얹을 수 있어요.
우리 모두 웰라쥬 토너로 겨울나기 제대로 해보자구요~~ 세상 모든 건성인들 화이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