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무펄팔레트
✅제형
제형은 모든 색이 무펄매트입니다. 그래서 단정한 데일리메이크업을 하기에 딱 좋아요. 저는 손으로도 브러쉬로도 발라보았는데요. 손으로 바를 때는 마치 잘 제분된 밀가루를 만지는 것 같이 부들부들해요. 저는 화홍M의 섀도우브러쉬를 이용해서도 발라봤는데 가루날림은 있는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지속력은 조금 아쉬운 편이라 제형이 조금 잘 날아가는 것 같았습니다.
✅발색
미국의 섀도우들은 한 번만 발색해도 엄청나게 발색이 잘 되거든요? 그런데 이 섀도우는 그런 외국섀도우 대비 발색은 약하지만 한국의 섀도우 대비 발색이 잘 되는 편인 것 같아요. 외국섀도우들은 너무 발색이 잘 되서 한 번만 발색했다가 실수라도 하면 이걸 어떻게 수정하지라는 고민이 생기는데 이건 차곡차곡 2-3번 덧발라 올려주면 예쁘게 올라가는 섀도우인 것 같아요.
저는 어바웃톤으로부터 RADIANT와 SERENE 팔레트 둘 다 받았지만 RADIANT에 집중해서 색을 표현해볼께요. RADIANT 팔레트의 색중 PURE, MORNING, BREEZE는 스킨색의 섀도우에요. PURE는 21호의 피치스킨색, MORNING은 23호의 피치스킨색, BREEZE는 24호의 피치스킨색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SUNSHINE은 소바색이고 마지막 SANDY색은 다크브라운색입니다.
✅용기
용기는 큰 특이점이 없는 5구팔레트입니다. 섀도우마다 양이 낭낭하게 들어있어서 힛팬볼려면 시간 좀 걸릴 것 같아요! 어바웃톤의 혜자로움을 볼 수 있는 용기였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