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쿨라/뮤트 효율 좋은 팔레트!
피오니 누드 가든
여쿨라-뮤트 걸친 짱짱템이에요. 근데 베이스 컬러들이 흰끼가 쫌 많아서 흰끼 아예 안 맞는 뮤트분들이나 피부색이 좀 어두운 라이트 분들은 불만족스러워 하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발색력이 강하지 않고, 쌓이긴 쌓이는데 진짜 잘 올라간다!! 하기엔 무리가 있는 터라 초보분들, 똥손분들, 화장이강하면안되는!!근데 많은 컬러를 쓰고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첫줄 1~5, 다음줄 6~10)
1번: 진주펄 글리터라 입자가 곱고 글리터 크기가 크지 않음. 깔끔한 화이트 글리터라 하이라이터, 애굣살, 섀도우 글리터로 모두 사용 가능!
2번: 앞구르기 하며 봐도 베이스컬러. 딱 무난한 핑크끼 없는 베이스 컬러다. 그러나 흰끼가 좀 있음.
3번: 흰끼 짱짱하다 못해 넘치는 핑크 컬러. 2번과 섞어 베이스로 쓰는 걸 추천!
4번: 은은한 펄이 들어간 핑크컬러 라이트와 뮤트 그 사이에 걸친듯한 컬러감. 6번과 섞어 애굣살 부근에 올리면 예쁜 핑크 쉬머색이 남! (5번이 너무 어두운 경우 포인트컬러로도 이용 가능!)
5번: 음영 or 포인트 컬러 무펄의 뮤트한 색감이라 라이트들은 연하게 올리는 걸 추천! 약간 보라댕댕한 색감이라 자칫 많이 바르면… 오해를 부름!
6번: 글리터~ 쉬머 그사이인데 쉬머에 가까운? 애굣살에 단독으로 올려도 예쁨! 1번보다 입자가 훨씬 고운데 골드색이라 고급진 느낌이 남! (근데 핑크쪽 색으로 섀도우 하고 눈동자 위 부근 눈두덩이에 포인트 글리터로 쓰기엔 톤이 안 맞아서 베이지 누드 톤으로 색 올렸을 때만 포인트 글리터로 올리는 걸 추천!)
7, 9, 10번: 고만고만한 베이지 컬러들의 누드톤. 2번에서 한톤씩 차례로 낮아지는 느낌? 누드톤으로 화장할때도 두루두루 사용하기 좋고 음영 넣을 때도 사용하기 좋음! 7번은 2번과 섞어 베이스로 쓰기 좋고, 10번은 진짜 찐한 고동색이라 웬만하면 9번과 섞어 쓰는 걸 추천!
8번: 뮤트톤의 코코아색! 정확히는 코코아가루…를 섀도우로 구현한 느낌.. 회색이 섞였다! 는 느낌이 확 남. 7번과 섞거나 9번과 섞으면 나름? 괜찮은? 데… 라이트톤인 나에게는 어디에 단독으로 써야할지 전혀 감이 안오는… 아픈 손가락ㅠ
라이트 톤도, 뮤트톤도 몇가지 색만 빼면 무난하게 쓸 수 있는템! 단 가루날림은 좀 있음… 장점은 다른 팔레트와는 다르게 아예 손도 못댈 컬러가 좀 적다는 점? 섞어쓰면 또 나름대로 예쁜 컬러가 나와서 섞는 재미가 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