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 피치글로우 색상 구매했어요!
복숭아, 코랄톤 좋아하는 웜톤이라면 무난하게 잘 어울릴 팔레트예요. 흰 기가 많이 돌고 뽀용한 느낌이라 봄 라이트에게 무난하겠지만... 저 같이 핑크 잘 받는 봄 라이트 타입이라면 좀 노랗게 올라올 확률이 높아요. 블러셔나 섀도우가 생각보다 핑크빛으로 올라온다는 후기를 봤는데 사바사겠지만 제 눈에서는 너어무 노랗고 주황주황+형광기 도는 코랄이라 좀 안 어울렸어요. 특히 블러셔가 복숭아라기보다는 그냥 노란 베이지 느낌이라 안색이 죽어보이더라고요. 릴바레 순수빔같은 쿨핑크 블러셔를 베이스로 깔아놓고 가끔 바르긴 하는데 제형의 문제인건지 유독 요철이 좀 부각되는 느낌이 들어서 손이 자주 가진 않습니다.
섀도우는 형광기 도는 피치코랄 매트 섀도우랑 웜한 브라운 음영섀도우, 핑크피치쉬머랑 엄청 투명하고 반짝이는 습식 글리터로 구성되어 있는데 매트 컬러는 생각보다 제 눈에 너무 노랗고 더워보이게 올라와서 펄이랑 하이라이터만 골라 쓰게 되는 것 같아요. 핑크 쉬머는 발색도 고르게 올라오고 펄감이 예뻐서 손이 자주 가는데 투명습식글리터는 밀착력이 너무 안 좋아서 손에도 잘 안 묻어나고 눈에도 안 발리는 느낌? 팁브러쉬에 미스트를 묻혀서 촉촉하게 만든 다음에 발라야 원하는 만큼 발색이 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하이라이터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그냥 샴페인 컬러인가 싶은데 피치빛 펄이 함께 들어가 있어서 얼굴에 바르면 꽤나 복숭복숭해 보이고요... 발색도 잘 되고 밀착력도 좋고 지속력도 괜찮더라고요.
펄이랑 하이라이터 하나만 보고 사기에는 가격대가 꽤나 있는 편이라 어뮤즈 팬이 아니면 굳이... 추천하진 않습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