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많은 단점이 있지만 나름 쓸만하다;
아..이거 진짜 할말 많아요...🤦🏻♀️🤦🏻♀️
일단, 장당 5천원 이라는건데.. 대체 이가격은 어떻게 나온건지?
이거는 무조건 할인, 마켓, 공구할때만 사야 하는거 같아요. 정가주고 사기 진짜 아까운 마스크 팩..
겔마스크인데도 밀착력이 안좋아요. 안그래도 밀착력이 별로인데 마스크시트 모양도 너무 이상해요. 모양도 이상하니까 밀착력은 더 떨어지고.. (환장한다...🤦🏻♀️) 후기 엄청 찾아봤는데 마스크시트 모양이 얼굴이랑 너무 안맞다는 후기가 많던데.. 이부분은 전혀 피드백을 안하는건가요? 이렇게 모양이 이상한? 겔마스크도 처음이네요. 특히 인중부분 시트지가 너무 얇아서 입술로 자꾸 흘러내려요.. 고정시키려면 내가 좀 잡고 있어야함. 눈가쪽은 너무 넓고.. 코부분은 너무 뜨고... 그리고 겔마스크가 잘 찢어져요..;; 이미 찢어져서 나온 경우도 많았어요. (저는 그랬습니다.)
그리고 40분정도 붙이고 있으라던데.. 적어도 3시간은? 붙이고 있어야 팩이 투명해지던데요..🤷🏻♀️ 다른 후기에는 더 오래 붙이고 있는 사람들도, 아님 아예 수면팩처럼 쓴다는 후기도 많이 봤는데.. 저는 그렇게 까지는 못할거같아요. *이부분 개인차주의* 3시간정도 붙이고 있으니까 피부가 건조해지더라구요.. 근데 겉피부는 건조한데 속건조는 잡아주는 느낌..?? 이에요. 3시간을 붙이고 있었는데.. 이정도는 해줘야지... 하는 내생각... (((((나)))))
쓸때마다 짜증이 나는데도.. 쏘쏘인 이유는 그래도 즉각적인 진정에 도움을 주는거 같기는 해요. (3시간을 붙이고 있었는데 이정도는 해줘야지..22222..🙄🙄) 저는 일단 정가주고는 안사요.🙅🏻♀️ 그냥 할인할때, 공구할때 한번 쟁이는걸로 만족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