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이 제품의 첫인상을 결정한 부분인데요 ㅠㅠ 샴푸가 처음 열때 돌려서 위로 당겨서 여는 형식인데 안 용액이 그 틈으로 새서 왔더라고요 ㅠㅠ 내구도가 조금 아쉬웠어요 !! 용기도 살짝 말랑한 느낌이예요 !! 근데 떨어뜨려도 깨지진 않을 것 같아사 오히려 좋을지도!!
✔️ 용량은 생각보다 작은 편이고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 샴푸 치고는 적은 양인 것 같아요 !!
✔️ 그리고 첫인상과 비롯하여.. 향이 진짜 제가 맡아본 샴푸 향 중 제일 별로였어요 웬만하면 그냥 쓰는 편인데 남자 스킨향?? 에 정말 진한 남자 향수 향이 나는데 그게 정말 너무 강해서 샴푸 쓰자마자 욕실에 남고 꽤나 오래 가요 ㅠㅠ 근데 이 향이 좋으면 상관 없는데 너무 강해서 불쾌할 정도?? 시향을 해보면 좋겠지만 샴푸는 매장에서도 시향을 못하잖아요 ㅠㅠ
처음 맡고 약간 두통 있을 정도로 강한 향이라 정말 호불호가 심하게 갈릴 것 같아요 정수리 냄새는 완전히 없앨듯.. 너무 향이 강렬해요..
🚫향에 민감하시면 비추 !!!! 🚫
✔️ 샴푸가 약간 손세정제?? 처럼 가벼운 제형인데 신기하게 흐르지는 않는 제형이라 지성용 샴푸에는 딱 맞는 제형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 거품이 많이 나지는 않고 마사지를 꽤 오래하면 나는 정도?? 거품이 많은 편은 아닌데 불편할 정도는 아니예요 !!
✔️ 제형이 가볍다보니 샴푸를 할 때 너무 찐득하지 않아 좋았고 지성용 + 쿨링까지 되는 샴푸라 좋았습니다 !! 살짝 화한 느낌이 있어서 시원함이 느껴졌어요
✔️ 하지만 유분기를 오래 없애주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다지 효과릉 보지는 못했습니다 !!
✔️ 쿨링 샴푸치고는 두피에 큰 자극이 없는 편이예요 !! 그래도 쿨링 샴푸다보니 두피가 민감하시면 신중하게 사용해보시고 본격적으로 써봐야 할 것 같아요 !!
와 근데 진짜... 향이 이 제품의 장점까지도 가리는 진짜 향이 왜 이런지 진짜.. ㅠㅠㅠㅠ 너무 아쉬워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