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여성의 날 이벤트 당첨되어 사용해봤어요!
제품 무상제공& 리뷰 의무 없는 자발적 후기입니다✨
일단 패키지가 너무 귀엽습니다. 기분 업 되는 예쁜 노랑💛
노란색 박스 안에 비닐 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어서 좋고, 테이프가 붙어있어서 돌돌 감아 버릴때 편리해서 좋습니다. (요즘도 테이프 없는 라이너와 생리대들이 가끔 있어서..)
참고로 전 생리대 대란 몇년전에 겪은 후부터 국내 제품(특히 유한킴벌리) 믿음이 안가서 잘 쓰지 않고, 라엘같은 인증 받은 해외 유기농 제품만 몇년간 주구장창 써왔는데..국내에도 이런 유기농 순면 제품이 있다니..너무 좋네요! 사실 별로 기대 안하고 썼는데,정말 기대이상!! 쓸수록 마음에 들어요.
첫인상은 빳빳한 느낌이 있어서 걱정했으나..생각보다 거칠지 않고 사용감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너무 푹신하거나 부드럽진 않아서 오히려 양 많을때 / 습한 여름에 쾌적하게 쓰기 좋습니다.
벌써 한달이상 사용한거 같고 지금도 사용중인데 질이 좋아서 별로 안묻어있으면 버릴때 아까울 (?) 정도예요. 대신 가격대가 있긴한데 제가 원래 쓰던 제품도 꽤나 비싸서..ㅋㅋ
이건 그래도 한팩에 40매 들어있으니 정가 구매시 개당 212.5원 꼴이 됩니다. 대용량이라 한번 뜯으면 꽤 오래 써요!
*스트레스 받고 피곤하면 질염 걸려서 고생하는 개복치 체질에 초민감 피부인데 사용감 좋고,자극이 하나도 없습니다.
한번 붙인다음 한번 더 잘 정리해주면 접착력도 좋습니다.
롱이라 길이감이 꽤나 길어서 길이가 애매하면 뒤가 쓸리거나 묻거나 할 수 있는데 전혀 거슬림 없고. 폭도 너무 좁지 않고 적당히 여유있게 딱이어서 새지 않아요!
쟁여둔 라엘을 다 쓰면 치유비 구매의사 완전 있어요.
워낙 이름이 생소해서 몰라서 못사는 분들 많을텐데, 그만큼 홍보도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단종되면 안돼요ㅠㅠ)
앞으로 접근성만 좋아지면 완벽할 것 같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