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 "강화 교동쌀 맑음 수분 멀티밤"으로 수분 충전 해 주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강화교동쌀토너'도 엄청 촉촉하니 좋아서 매일 쓰고 있는데 수분 멀티밤이라 촉촉하고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간편하니 좋더라고요.
쌀은 미백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쌀뜨물로 세수하곤 하잖아요. 쌀은 영양소가 풍부해서 피부 맑아짐과 보습, 장벽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피부에 안전한 쌀만 사용하기 위해 잔류 농약 불검출 테스트를 통해 깨끗함을 확인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수분 멀티밤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 중 하나는 번들거림이 없다!는 점이에요. 제가 수부지 피부이지만 복합성 피부여서 번들거리거나 유분이 많은 멀티밤을 사용하게 되면 그 부분에 뾰루지가 올라오더라고요. 그런데 수분 멀티밤은 수분은 채워주면서~ 유분기는 많이 없어서 저같은 수부지 피부에 딱이에요!!!! 그리고 지성인데도 수부지이신 분들! 완전 추천해요. 멀티밤은 대부분 유분 베이스여서 잘못 사용하면 뾰루지가 날 수가 있어요.
그리고 수분밤이어서 그런지 끈적임 전혀 없어요. 끈적이면 머리카락 붙고, 특히 낮에는 사용하기 어렵더라고요. 수분 멀티밤은 진짜 가볍고 끈적임 없어서 아무때나 바르기 좋은 것 같아요. 화장 후 화장한 얼굴에도 좋고, 저녁에 자기 전에 발라줘도 좋아요.
멀티밤을 쓸 때 저는 눈가주름, 팔자주름은 더 신경써서 발라줘요. 수분감이 부족하면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분이라 잘 케어야해줘야 되더라고요. 그리고 집에 괄사 있으신 분들은 멀티밤 쓰시면서 저녁에 간단하게 괄사나 손가락으로 문질러 줘 보세요. 꾸준히 해 주면 확실히 좋더라고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