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착붙는 존재감 뿜뿜 글리터
어바웃톤이 삐아에서 만든 색조 브랜드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 !?? 가성비와 질을 다잡은 삐아에서 나온 색조 브랜드라니 말이 필요 없겟죠 !!?
그럼 어바웃톤 오마이 글리터 팝 리뷰 시작해볼게요 !
[OH MY GLITER POP]
OH:STUNNER
브라운 계열 펄 팔레트 ! 가을 웜톤 분들이 화려한 메이크업 하실 때 사용하시면 정말 잘 어울리실 것 같았어요. 펄이 크고 화려해서 파티메이크업에 제격 -!
MY:FAIRY
핑크빛 로즈 샴페인 펄 팔레트 ! 핑크빛 블러셔와 함께 눈 밑에 쫑쫑 찍어 연출했더니 너무 예쁘더라구오,,
OH:DREAMER
가장 제일 최근에 나온 신상으로 피치계열 팔레트 !
외색만 따졌을 땐 오렌지 빛이 강할 것 같지만 색상 보다는 펄감 위주로 올라왔어요. 그래서 봄웜-여쿨에 걸쳐있는 저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 팔레트 -!!
💁♀️ 총 3가지 호수로 이루어져 있어 자주 사용하시는 톤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해요 ! 각 팔레트 전부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올글리터 팔레트로 까마귀들이 하나쯤은 꼭 갖고 있어야 할 필수템 !
💁♀️ 제형
딱딱한 제형의 섀도우를 예상했던 것과는 달리 말캉한 습식 섀도우였어요 ! 각 색상마다 차이는 조금씩 있었지만 대부분 힘을 줘서 누르면 들어가는 제형이었답니다.
💁♀️ 지속력
저는 이전에 섀도우 손등 발색 후 물티슈로 닦으면 손쉽게 지워져 글리터팝도 쉽게 지워질 줄 알았는데 이거 정말 밀착력이 대박입니다… 발색샷을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굵은 입자의 글리터들이 꽤 많아요. 하지마 고런 아이들까지 피부에 짝 붙어 밀착되는 게 지속력이 어마무시 했답니다…!
지속럭 좋은 글리터 찾으셨던 분들, 흔한 팔레트보다 특별한 팔레트 찾으셨던 분들께 추천드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