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픽 이벤트 당첨되어 제품 무상제공 받음!!
&리뷰 작성 의무 없음 = 자발적으로 쓰는 후기✨
“주미소가 왜 기초제품 수분라인 1위인지 알겠는 제품..
여름 가을 겨울까지 충분히 써보았는데, 정말 괜찮다.”
단지형인 이유가 있다. 젤이 섞인 말캉한 수분젤크림 형태라 잘못하면 바닥에 퍽 떨어질것만 같다. ㅋㅋㅋㅋ
튜브형이었으면 잘못하면 흘러내릴수도 있을듯..?
중간 마개+스패츌러가 있어서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발림성: 끝장남. (?) 소량으로도 엄청 잘 펴발린다!
*사용감: 이름 그대로 수분 속에 퐁당 - 빠지는 느낌.. 🫧
*향: 거슬리지 않고 무향에 가까움.
*성분: 초민감 건성피부라 안맞는 제품 바르면 즉시 뒤집어지는 피부를 가졌다. 근데 성분도 좋은지 이건 오래 사용해도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음. 오히려 더 좋아졌다!
*용량: 조금만 발라도 촉촉해서 생각보다 경제적이다..
듬뿍- 많이 발라도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고 촉촉한데 일반 수분크림처럼 금방 메마르지 않고 한겨울엔 에센스나 세럼을 잘 발라주면 충분하다. 피부결이 보들보들해짐.
일반 유분없이 수분만 있어서 초 가벼운 크림들에 비하면 수분이 오래가는 편+ 가벼운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는데 끈적임이나 모공 막는느낌 없이 싹 스며든다. 화장 전 단계에 발라도 밀리지 않고 무리가 없음!
*비슷한 제품: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이랑 비슷한 포지션인데 막상 써보면 그것과는 또 완전 다르다. 그건 피부 민감할때 쓰면 초반에 살짝 따가우면서 얼굴이 화끈한 느낌이 살짝 나는데, 이건 그것보다 성분이 순한지 나랑 잘 맞는건지 따가운 느낌이 전혀 없고 한번만 발라도 촉촉하다. 수분 젤 크림 형태와 발림성&매끈 촉촉 보들~한 마무리감이 정말 비슷하다. 난 이게 더 호!!^^ 집에 라네즈도 있어서 둘을 번갈아 썼는데 내 피부엔 이게 더 편안하고 순하게 잘 맞았다. 다 쓰면 재구매 의사 완전 있음 ~~~~
*비추 : 악건성이라 꾸덕한 크림에 오일까지 바르는 피부인데 그 대체품으로 쓰려고 사는경우 (당연히 모자라요)
*추천 : 사계절 내내 쓸 젤타입 수분크림이 필요한 분
기름진게 안맞고 너무 무겁지 않으며 수분이 가득한 크림을 원하는 분. / 고기능성 +향료 안맞는 민감피부. /그냥 모든 피부에 잘 맞을 것 같음.. 무난하고 제품력 최고다.
솔직히 써보기 전까진 좋을 줄 몰라서 기대도 안했는데,기초제품은 사실 처음에는 사용감 다 좋고, 쓰면 쓸수록 트러블이 올라온다던지 사용감이 별로로 바뀌는 제품이 많아서 남들이 좋다고 해도 내 피부에 안맞으면 끝이다!! 라는 생각에 반신반의 했는데 ㅋㅋ 이건 쓰면 쓸수록 더 좋다. (통수 안맞아서 좋음) 화장대에 세워두기도 좋고, 여행갈때 본품째 챙겨가도 눌리는 소재 아니어서 좋음!!
+추가리뷰 (짱짱->쏘쏘로 변경)
오래 써봤는데, 모공 막는 성분이 있긴 있는 것 같다.. 처음 쓸땐 너무 좋았는데.. 화장하기 전 살짝 바르긴 나쁘지 않았는데 자기 전에 듬뿍 바르면 모공을 막는지 이때마다 트러블이 자꾸 올라오고 피부가 뒤집어져서 사용 중단했다. 아쉽다…ㅠㅠ 또 다시 수분크림 유목민이 되었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