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루날림없는 손으로 막발라도 예쁨
어바웃톤 - 오 마이 글리터 팝 03호 오:드리머
1 스틸 - (뉴멜트피그먼트 - 은은한 쉬머펄이 음영감을 살려주는 촉촉한 피그먼트) 팔레트 첫번째 글리터 인데 눈으로 봤을때 너무 튀는 오렌지 색감이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아니고 데일리로 사용해도 괜찮은 글리터에요 한번 발색했을때 은은하게 색감이 올라오고 쌓을수록 색감이 쌓여서 활용성이 좋아요
촉촉한 피그먼트 제형이라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발색돼서 너무 좋았어요 글리터 입자가 너무 크지 않아서 데일리로도 사용하기 좋아요! 웜톤 분들은 애교살에 발라도 너무 예쁠거같아요!
2 고잉 - (글로우 젤리 - 말랑말랑 쿠션감의 고밀착 젤리텍스처) 은은한 샴페인 색감의 글리터에요 진짜 애교살템! 눈 앞머리에 발라도 너무 예쁘고 글리터 베이스 색이 샴페인 컬러인데 은은하고 맑고 투명해서 톤 상관 없이 바르기 좋을거같은 글리터에요!
젤리 텍스처라 밀착력도 좋고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발색됩니다! 글리터 입자가 작아서 활용도도 높아요!
3 온 - (글리터 밤 - 다각도에서 선명하게 빛나는 스파클링 글리터) 글리터 입자가 큰 편이고 베이스 색이 오렌지 색감인데 완전 부담스러운 색감은 아니에요 요 글리터도 처음에는 베이스 색감이 은은하게 올라오다가 쌓을수록 진해지는 컬러에요 글리터 입자가 큰 편이라 눈 두덩이 가운데 포인트 주기 좋아요 글리터가 큰편인데도 밀착력 좋았어요 가루날림 없어요 살짝 터치하면 데일리로도 사용하기 좋고 여러번 쌓으면 연말 분위기 낼 수있는 글리터에요!
4 어바웃 - (글리터밤 - 다각도에서 선명하게 빛나는 스파클링 글리터) 화이트 베이스의 글리터에요 어떤 메이크업에 올려도 화려해지는 글리터이고 얇게 한번 터치하면 청초한 느낌도 나요 톤 구분없이 사용하기 좋은 글리터에요! 밀착력도 좋고 언더 속눈썹 바로 밑에 총총총 쌓아주면 그렇게 예쁘더라구요!!
5 킵 - (레이어링 피그먼트 - 덧 발라도 맑고 영롱한 레이어링 피그먼트) 1,3 컬러보다 오렌지 색감이 덧 바를수록 베이스 색감이 더 진해지는 글리터에요 글리터는 맑게 빛나는 글리터라 얇게 깔아주면 진짜 맑은 글리터에요 포인트 색감으로 주기 너무 좋아요 요 글리터도 밀착력 좋았고 가루날림 없었어요
6 드리밍 - (레이어링 피그먼트 - 덧 발라도 맑고 영롱한 레이어링 피그먼트) 약간 브론즈 색감의 글리터인데 진짜 분위기 있고 예뻐요 요 글리터도 쌓을수록 베이스 색감이 진해져서 아이라인 위 쪽에 조금 진하게 깔아주면 분위기 있고 예쁘더라구요! 밀착력 좋았고 가루날림 없었어요 음영 메이크업 하고 포인트 주고 싶을때 눈두덩이에 깔아주면 그렇게 예뻐요!
글리터 팔레트라 가루날림이 심하면 어쩌지 눈으로 보기에 오렌지 색감이 진해서 부담스러울까봐 좀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거 없고 밀착력도 좋고 글리터들이 다 촉촉?한 느낌이라 다 가루날림 없었어요 브러쉬로 바를때는 통통한 브러쉬보다 납작한 브러쉬로 발라야 가루날림 없이 밀착 잘됩니다! 색감들도 다 예쁘고 활용도 좋은 팔레트에 제품력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추천드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