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웜라 추천 베이직 섀도우
🏷무지개맨션 무아르 팔레트 올웨이즈
🌊케이스
물방울의 파동이 그려진 케이스인데요. 워낙 무지개맨션 틴트의 오브제 디자인이 임팩트 있어서인지 케이스 디자인 때문에 이 섀도우가 사고 싶어!라기보단 무지개맨션의 컨셉을 통일성있게 강조하려고 노력했네 정도.
(어디까지나 주관적 견해, 케이스 때문에 가격 더 비싸게 책정한 건 아닐까 생각이 드는 건 기분 탓?)
1️⃣2️⃣구 팔레트
팔레트는 12구 구성이고, 30,600원에 구매했어요. 정가 36,000원인데 세일은 15%까지밖에 안하더라구요.
하킷이랑 브랜드 포지셔닝이 다르지만 하킷은 12구에 할인가 26,600원이거든요ㅠ 웨이크메이크는 12구 할인가 20,430원.. 데이지크 9구 기준 26,900원..데이지크랑 비교하면 이 정도 가격이 적당한 거 같긴한데 저한테는 무지개맨션 제품 첫 구매이다보니 진입장벽이 다소 높아보였습니다. 제가 계속 스토리로 구매 망설이는 모습을 보여드렸잖아요?🤣 비건이니까 뭐..
👩🎨섀도우 텍스처는 가루날림도 크게 없는 편인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좋은 편!
✨글리터 3개
데이즈드⭐️하이글로시 글리터
어도어
스테어
💡쉬머펄
레어 - 쉬머 하이라이터
🔮세미글리터 (매트섀도우 베이스에 은은한 펄입자)
미닛
레스트
⏳매트
나머지
데이즈드 - 이거 대신 자개펄을 넣어줬더라면.. 화려한 글리터를 굳이 넣어줬어야 하나🧐 대세를 못따라가는 저라서 너무 슬픈데 화려한 글리터 잘 안써서 저는 잘 모르겠어요.
어도어, 스테어 - 사진으론 글리터의 화려함이 안보이는데 스테어가 조금 더 화려하고 부드럽게 발색되고, 날림 적고 퀄 좋아요!
쉬머펄 레어 - 애교살에 올리기에 살짝 슴슴한..
아이메컵도 찍어봤는데, 레스트를 베이스로 올리니까 밀키한 느낌도 강하고 브러쉬를 한번 털어줬어야 하는데 너무 많이 올려서인지 다른 섀도우들이 쌓이는 느낌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담에 재도전해보겠습니다🥲
섀도우 퀄리티도 좋고 무펄도 많아서 베이직하게 하나 쟁이면 한해 잘 쓸 것 같은 팔레트에요. 뮤드 10구, 하킷 12구도 아직 다 못쓰고 있지만 유트루언니가 팔레트는 힛팬 하나만 봐도 성공이랬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