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라이트 22호 (세컨드는 봄브라이트)🌸 가 리뷰하는 💗아임미미 팔레트 2호 러브카드
✈️먼저 저는 내년부터 여행을 많이 다닐 예정이라 컴팩트하게 들어오는 사이즈의 팔레트가 필요한 상황이었어요. 많은 색이 필요하지도 않고 딱 필요한 색만 가지고 다니고 싶고, 각 섀도우의 용량이 많지 않아도 되는 그런 적당한 팔레트가 뭐가 있지? 싶어서 찾다가 예전에 올영에서 구경하다가 팔레트 케이스가 렌티큘러여서 신기하고 섀도우도 아기자기하게 들어있던 걸 기억하고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일단 굉장히 컴팩트한 사이즈에 있을 색 다 들어가 있고 밑에는 블러셔까지 챙겨져 있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고, 뷰티 유튜버의 파우치 털기에서 봄라라면 무조건 쟁이셔야 하는 팔레트라고 해서 기대에 차서 발색하고 눈에도 올려봤어요.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제품력 좋고, 색 활용성은 약간 아쉽다! 입니다. 저는 봄라이트고 평소에 잘 쓰는 팔레트는 데이지크의 선셋뮬리인데, 거기에는 차곡차곡 쌓을 수 있는 진하지 않은 봄라스러운 핑크 컬러들이 많이 있어서 봄라 전용 음영 쌓기가 정말 좋았어요. 그치만 이 팔레트는 무려 10개의 색이 아주 작은 사이즈 안에 들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색샷에서는 쓸 색 많아 보이지만 막상 눈에 올리면 여기서 쓸 색이 많이 않다는 점! 그래도 제가 선셋뮬리랑 비교해서 그렇지 이 팔레트만 놓고 보면 정말 훌륭한 팔레트예요!
그래서 아쉬운 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장점들이 더 커서 5점을 줬습니다.
💗블러셔 컬러는 완전 흰끼 잘 어울리는 봄라들에게는 조금 어두울 수 있는데 저한테는 약간 차분한 분위기의 봄봄한 화장할 때 잘 어울리는 컬러였어요. 그리고 가운데 컬러가 애교살에 글리터로 바르기 좋아서, 먼저 1번 컬러로 밝혀주고 가운데 컬러로 글리터 하면 꽤 예쁩니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