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감염병 이후로 늘 손위생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도 많이 듣고 저도 실천까지 실제로 이어지게 되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나 요즘과 같은 시국에는 더욱 더 개인의 손 위생과 더불어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 늘 비누만 사용을 하였지만 요즘은 핸드워시 제품들이 워낙 다양하게 출시를 하고 있어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 이솝 핸드워시 제품을 만나보게 되어 처음 접하거나 선물을 하시는 분들에게 있어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 이렇게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사실 저 같은 경우 이솝 핸드워시 향으로 굉장히 매력을 느껴 만나 보게 되었는데요. 분위기 좋은 카페나 술집을 방문하면 많은 매장에서 이솝 제품을 사용을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사용을 하며 특유의 스트러스와 우드 그리고 특유의 허브 향까지 나기 때문에 관심도가 높아지게 되었던 것 같아요. 그렇다고 향기 자체가 오랜시간 손 세정 후 남아있는 것도 아니기에 큰 부담없이 사용도 가능했습니다.
우선 주요 성분 같은 경우 공식 홈페이지 상으로 서치를 해본 결과 만다린, 로즈마리 리프, 시더우드 아틀라스 등의 성분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향 같은 경우 은은한 스트러스와 우드 향이 나기 때문에 큰 호불호 없이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았고 말이죠. 전반적인 텍스처 같은 경우 일반적인 젤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기에 핸드워시로
사용하기도 큰 불편감이 없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