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샬롯틸버리 립스틱이 궁금했었는데 평가단에 당첨되어 써볼수있었어요!
금색에 미니미니한 크기.
파우치에 넣기도 좋고 미니백에 챙겨 다니기도 좋아서 샘플용량이라도 맘에 들었어요. 은근 립스틱 1개 다쓰고 버리는일은 없어서 소용량이 좋아요.
매트 레볼루션이라 넘 건조하진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매트하진 않았어요. 벨벳 느낌? 무스틴트 같은 포슬한 발림성이라 입술 주름 부각에 입술이 쪼글쪼글해지는 그런 파워매트랑은 거리가 멀어요. 오히려 입술 컨디션 크게 상관없이 적당한 매트표현이 맘에 들었어요.
향도 판초콜렛에서 느껴지는 향이라서 좋았어요. 초코초코한 향이 나는 립스틱을 좋아라해서..
필로우토크,필로우토크미디엄,레드카펫레드 3색상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들었던 색상은 필로우토크미디엄이였어요.
그리고 3색상 대체적으로 가을웜톤 뮤트계열 색상입니다.
- 필로우토크: 누디한 핑크베이지. 화보나 웹에서 보는 색상보다 베이지톤이 강함. 생각보다 누디해서 입술색이 없는 제게 너무 베이스같은 색이였어요. 그러나 3가지 중 가장 무난한 색상입니다.
- 필로우토크미디엄: 필로우토크에서 팥죽을 더한 회끼있는 브라운핑크. 외국언니 화보에서 많이 볼법한 색. 살짝만 바르면 MLBB색상 같음. 회색느낌있어 생기있는 입술색은 아님.
-레드카펫레드: 정석레드색에 회끼를 더하고 채도를 낮춘 차분한 레드. 베이지 트렌치코트에 어울릴법한 분위기있는 색상. 톡톡 두드리며 살짝만 바르면 부담없는 생기있는 입술색이 됨.
지속력은 길지 않지만 번들거리는 제형이 아니라서 좋았고 틴트보다 립스틱을 선호하는지라 전 괜찮았어요.
다만 3가지 모두 제 맘에 쏙드는 색상은 아니여서 구매한다면 다른 색상으로 살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