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제품력 but.. 인중에 땀남
위생적이고 온가족이 함께 써도 되는 스프레이 타입.
무향인데다 금방 마르고 잔여감이 없어 편하고 유용하다.
클렌징만 잊지않고 잘 해주면 되는데 까먹고 안하면 땀이 안통해서.. 약한 피부일 경우 알러지나 땀띠가 날 수 있어 잘 세정해줘야 한다. -> 많이 뿌렸을때, 피부 일어났음
부작용-> 겨에 땀 안나는 대신 ..생전 안나던 인중에 난다;; 편하지만 좀만 더워져도 인중에 땀 나는 사람 돼서 빡치고 모공이 열려서 땀이 계속 나니까 인중 모공이 자꾸 늘어나는 느낌.. 제품력은 좋지만 리스크가 너무 커서 짜증남.. 😭 이거 쓰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음. 제품 사용 중단해도 인중에 계속 땀나서 짜증난다. 인중에도 살짝 묻혀볼까 생각중 …. 너무 짜증나서 별 하나 깎음!!!!!!!!
-
장점: 무향, 안바른것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물같은 제형
직접 피부에 닿지 않으니 위생적이고 쉐어할 수 있음.생각보다 크고 양이 엄청 많아서 오래 사용 가능~ 그리고 크리스탈보다 가렵거나 따갑지 않음. 유통기한도 더 긴듯..
단점: 원하는 부위에만 정확히 분사하기 힘듦. 딴데 땀남
정가가 터무니없이 비싸서 50할인할때 아니면 안살듯..
그리고 은근 크고 무겁고 깨질까봐 겁나는 패키지라 한여름 제외하고 .. 컴팩트하게 짐 싸서 가는 여행일경우 잘 안 챙기게 된다.
꿀팁🍯 : 티슈나 솜 등에 묻혀서 국소부위에 톡톡 해주면 정확히 원하는 부위에만 바를 수 있다. 올영 50퍼 세일할때 사면 저렴하다! 같은 브랜드 롤온 타입은 저렴한대신 향이 있으니 무향을 원한다면 -> 이 스프레이 타입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