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정말 좋았어요! 제가 심한 건성이라 환절기에 건선 같은 극도의 건조함으로 고생할 정도인데, 이 제품은 그런 저에게도 보습이 적당했어요.
여름이든 겨울이든 항상 세수하고나면 당김이 있었는데, 이 제품이 그걸 잡아줬습니다😭😭 이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정말 유명한 [한율 어린쑥 크림]이 생각났어요. 한율이 발림성이나 밀림 등 여러가지로 저에게도 만족스러웠지만 저는 그 제품 보습이 부족했거든요. 그 제품 바르고도 당김이 있었어요ㅠ 솔직히 말해서 이 제품은 한율보다 아주 조금 더 무겁기에 발림성이 한율만큼 산뜻하진 않아요. 그렇지만 당김이 아예 없고, 일반 보습 크림보다 발림성이 좋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한율 쓰시고 저와 비슷하게 생각하셨던 분들은 꼭 한 번 써보셨으면 해요. 한율과 비슷한데 보습이 더 강한 느낌?
또 저는 건성이지만 너무 유분이 많거나 장마철에 바르고 나면 너무 습해서 더운 제품들은 싫어하는데, 이 제품은 뛰어난 보습치고 (적당량을 발랐을 때) 그런 기름지고 더운 느낌이 덜했어요.
환절기에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사용량💫
제품 사용서에 콩알만큼만 사용해 본 뒤 자신에게 적절한 양을 찾아가라고 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건성이라 항상 크림을 듬뿍듬뿍 썼기 때문에 콩알만큼이 미덥지 않아 그냥 평소 쓰던만큼 퍼서 발랐더니, 정말 보습이 과하더라고요. 좀 더운 느낌? 제품 추천대로 콩알만큼이 딱 적당합니다! 그만큼 적은 양으로 충분한 보습과 발림성을 제공하는 제품력을 가졌어요😆
💫향💫
무향은 아니고 미약하게 좋은 향이 납니다. 울렁거리거나 너무 세서 불편할 향이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크림 향이라 호불호는 없을 것 같아요.
💫패키징💫
그냥 항아리 용기로, 별 다를 것은 없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신다는 유리 용기는 좋은데, 겉포장 종이가 두껍고 질이 좋은 게 느껴져서 받자마자 쓰레기로 버려지는 게 너무 아깝고 환경에 미안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