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린내가 솔솔남ㅋㅋㅋㅋㅋ
[장점]
모델링팩 딱 평균치의 제품. 배합의 차이인지 모델링팩 기본적인 원자재 이외 추출물 차이인지 모르겠지만 같은 브랜드 다른라인보다 물을 더 잡아먹어요. 70ml에 물 50미리는 너무 적었고 10미리는 더 넣어줘야 딱 알맞는 질감이 나왔음.
이게 장점이라고 봐야할지 모르겠지만..여태 모델링팩 1키로짜리 거의 3봉은 비우며 모델링팩 색에 아무 감흥이 없었는데 물에 개었을때의 색깔이 참 이뻤어요ㅋㅋ 우유에 당근 삶은거랑 비트를 넣어 갈아마신적이 있는데 딱 그 색임ㅋㅋㅋ
옥수수전분 없으면서 세일하면 1키로에 1.6만원대라 합리적입니다. 제일 유명한 브랜드이기도 하고요! 근데 더 저렴한 브랜드들도 꽤 보임. 심지어 1키로짜리가 9900원인데 두봉 사면 원하는거 한봉 더 주는 곳도 찾음. 에이 옥수수분 가득 넣은 싸구려겠지 하고 전성분표 보니까 의외로 없었음(11번가에 '모델링팩' 검색해보세요..속닥속닥)
[단점]
냄새가 꽤 역했음 여태 써본 모델링팩들 그럭저럭 괜찮은 향이거나 무향에 가까워서 향에 신경쓰인 적은 없었는데(시드물 페퍼민트 모델링팩 제외..ㅎㅎ) 이건 그 뭐라해야하지.. 비린 냄새가 스멀스멀 조금씩 났어요. 색 보고 기분 좋아졌는데 참 반전이었음. 쓰면서 생각났는데 안 씻은 계란껍질 손으로 만졌을때 손에서 나는 그 냄새같았어요... 쿨링특화 모델링팩이랑 섞어서 쓸 목적이든 단독으로 쓸 목적이든 1키로 봉지로 살 일은 없을듯. 컵형으로 사서 정말 다행이야..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