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mm 사용했습니다!
일단 최강 강점은 가볍다는 거예요. 제가 이 제품 받고난 다음날 여행을 가게 되어서 가지고 갔는데 진짜 무게가 안나가더라구요. 이전에 다른 제품들은 가져가기 좀 그래서 스타일링 포기하거나 묶고 다녔었는데 정말 만족했어요!
그리고 실리콘패드!! 뭔가 안사도 그만일 것 같지만 저는 정말 추천합니다👍 고데기를 가방에 가지고 다닐때도 포장(?) 하듯이 넣을 수 있고, 어디 올려놓을때나 아직 덜 식은 상태로 가방 넣기에도 용이했습니다!!
저는 긴머리라 항상 40mm를 사용했고,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기에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강한 컬을 원하시는 분들은 36mm가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열이 굉장히 빨리 올라서 좋더라구요
저는 보통 켜놓고 딴거하다가 다시 와서 머리하는데, 이거는 진짜 금방 열이 올라서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다보니 준비시간이 절약 되더라구요!
온도 조절도 단계적으로 편하게 할 수 있고, 컬도 정말 잘 들어요 유지력도 좋았습니다(여행중이라 더 잘 느꼈어요)
JMW는 제품력 좋기로 들어만보고 처음 사용해봤는데 정말 좋아서 놀랐습니다👍
앞으로 어디갈때는 항상 이거 챙겨서 다닐 것 같구요ㅎㅎ제가 다른 유명한 봉고데기 사용중이었는데, 성능이나 다른 것들 다 똑같은데 가볍고 색상도 예뻐서 앞으로 애정할 것 같아요🙆🏻♀️
긴머리라 고데기 필수인 사람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