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을 진정시키는데 효과가 좋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용량은 10ml로 아주 미니미한 사이즈입니다. 한 손에 꼭 들어오는 크기예요. 그래도 한 번 쓸 때 아주 적은 용량씩만 사용하기 때문에 꽤 오래 쓸 수 있는 양입니다.
그리고 향이 엄청 세요! 뚜껑을 열자마자 티트리 향이 확 나는데 처음엔 좀 당황스럽더라구요ㅋㅋㅋ 진짜 화한 향이 코를 팍 하고 때리는 느낌이예요ㅋㅋㅋ 그래도 계속 쓰다보면 익숙해지긴합니다. 향에 민감하신 분은 조금 주의하세요!
그리고 향이 화한만큼 바를 때에도 조금 자극이 있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티트리 100프로 오일이다 보니까 조금 자극적이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르실 땐, 무적권!! 면봉에다 소량만!! 뭍혀서 톡톡 두드리듯이 발라주셔야 해요.(스팟 부위에만!) 그냥 막 발랐다간 화상입으실 수도 있어요. 약간 발린 듯 안발린 듯 하게 발라주셔야 해요!
그래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바른 후에는 끈적임이나 미끌거림 같은 건 전혀 없고 금방 흡수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편입니다.
마지막으로 트러블에 효과는 꽤 괜찮았어요. 이게 트러블 위에 바르면 트러블이 조금 쪼그라든다 해야하나? 그 부위가 약간 건조해지면서 점점 굳더니 며칠 후엔 알아서 떼어져요. 물론 모든 트러블에 그런 건 아니고 약간 농익은 여드름이나 빨간 여드름에 그런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좁쌀여드름에는 별 효과 못봤어요.
근데 저는 사용 후 피부에 자극감을 좀 많이 느껴서 지금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트러블엔 꽤 효과가 있었지만 바르고 난 후에 피부가 붉어지는 등 자극을 많이 느꼈거든요ㅠㅠ
암튼 여드름이나 트러블 뾰루지들로 고민이 있으시다면 한 번 써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만 피부가 민감하신 분은 잘 생각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