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신상 팔레트가 다 비슷해보여서 제 눈길을 끌지 못했는데요! 그 사이에서 유난히 독특해 보였던 #무지개맨션 의 #무아르팔레트 02호 #센슈어스 를 제 품에 품게 되었어요!!ㅋㅋㅋㅋ
친구가 말하길 이 색감은 눈의 여왕이 쓸 것 같다(?) 라고 했는데 감히ㅜ제가 써봤어요! ㅋㅋㅋㅋ 전체적인 총평을 말씀드리자면 오! 생갇외로 데일리로 너무 이쁜 컬러다!! 였어요!
푸른색컬러가 오묘하게 보라색과 잘 어우러져서 부담없이 쓸 수 있는 컬러더라구요! 물론 쿨이 안받는 웜분들이 쓰시면 창백해질 것 같기는 해요!! ㅋㅋ 근데 저는 이상하게 보라색에 푸른 컬러의 두 쉐이드가 조금 묻히더라구요! 그래도 실물론 좀 더 푸릇푸릇했어요!!
섀도우 질을 말씀드리자면 1콧 발색으론 저를 만족 못시켜요 너무~~연하거든요. 한 3-4번 덧발라줘야 좀 컬러감이 은은하게 이쁜데! 라이트 타입 분들이라면 정말 예쁘게 잘 쓸 것 같아요! 독특한 쉐이드인 3번째 줄 빼고는 정말 라이트 분들이 쓰면 예쁠 컬러 집합체에요!!
ㅋㅋㅋㅋㅋ근데 가루날림 좀 있구요.. 막 비건 섀도우에서 느껴지는 그런 퍼석함? 같은게 있긴 했어요! 펄은 펄대로 날아다니고..
😶🌫️ 결론을 말하자면 원가 주고 사기는 아쉽다. 세일해도 질에 비해 비싼편. 하지만 독특한 컬러 쉐이드가 끌린다면 구매 추천한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팔레트는 거의 처음. 그래서 단가가 비싼 걸로 추측한다. 정도 랄까요..?
독특하지만 데일리로 쓰기에도 이쁜 팔레트, 여러분들께 감히 추천하긴 힘들지만 추천드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