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불 같은 존재감 팩
네고왕 구매 ㅋㅋㅋㅋㅋㅜ 이젠 저 네고왕 보고 샀어요 말하기도 민망한 수준ㅋㅋㅋ 네고왕 거의 뭐 매주마다 시청해서 뷰티템 얼마나 샀는지... 아무리 합법적 도박과 다름없는 네고왕이라도 그렇지 아아 피지오겔만은 안 사려고 했는데... 반 강제로 내년까지 기초 화장품 다 비축해둠ㅜ^^ 아 제발...
제발 좋아합니다. 네. ㅎ사실 내게는 피지오겔이 건성 전용 브랜드란 인식이 강했고, 더마 화장품으로 가격대도 높은 편이라 자연스레 다른 데로 눈길 돌리는 경향이 컸었는데, 럭키가이 친절한 광희씨가 한 장은 무슨?! 놉! 무려 7일 동안 써봐야 한다는ㅋㅋ 이 피지오겔 레드 ai 마스크가 큰 틀의 편견을 깨부수었다.
자잘히 흐르는 수딩젤과도 같은 제형의 사용감이 전혀 무겁지 않고 유분기도 과하지 않아 유분의 터전 피지들의 고향인 내 피부에서도 퍽이나 괜찮았다. 음음 그래. 7장은 써야지 맛보기도 아니고ㅎㅎ
그렇다고 수분에 올인한 팩은 아니었고 유분 제법 담긴 팩이다 보니까 유분 겉돌지 않고도 수분 에센스 바르듯 스며든 나머지 흥청망청 막 쓰다간 스멀스멀 유분감이 터잡을 수 있다. 클렌징오일로 피지 관리 잘해준 다음 이걸 쓰는 건 여름에 유분이 넘쳐나는 피부 타입들도 괜찮을 거다. 일단 나는 그랬다. 한창 여름이라 한들 며칠 피부 관리 제대로 신경 못 써주고 그럴 때 이 팩이 은근 유용했음. 달달 선풍기 틀고 이거해주니까 시원~하다. (이 팩하고 나선 수분은 꼭 그득하게 채워주셈. 갈피 못 잡는 수분도 시소질 그만. 유수분 비율 맞춰주게.) 그래도 그윽한 수분 보습감을 선사해주어 선선한 가을에 쓰는 것이 더 좋을 듯함.
최근에 피부가 가려운 팩들만 써봐서 그런가 내 피부에 탈없는 팩을 최근 보기 어려웠건만 피지오겔 레드 마스크는 자극 적고 답답하지가 않다. 그리고 팩한 뒤 ai 피부가 된다 ㅋㅋㅋㅋㅋㅋ 아? 무슨 말이야. ai 피부가 뭔지 나도 몰라 그냥 인공 피부처럼 맨들 부들 좋다고. (아니 그 ai가 이 ai 아닌 거 아는데 드립 좀 해봤음ㅎ) 피부 트러블 나아지고 이런 건 긴가민가하지만 피부 원기 회복해주는 것 같긴 해. 마스크 시트지는 헐렁 흐물해서 눈코입 맞게 착착 붙이기엔 시간 들여야 한다.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