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랩은 유럽브랜드로, 유럽 대표의 드라이샴푸 브랜드라고 합니다🥰용량은 다양하게 있는데, 50ml의 여행용 크기와 200ml가 있어요. 여행용이나 휴대용으로는 50ml가 좋지만 생각보다 금방 쓰더라구요. 집에서 쓰는건 200ml 추천해요ㅎㅎ
여름에 땀흘린 머리에 보송하게 사용할 때도 좋고! 머리 안깜은 날에 급하게 휘리릭 쓰기도 좋습니다.
샴푸 만큼이나 향기로워요!! 향도 잘 남으니 머리 안깜은날에 딱이죠❤
가장 인기향은 프레쉬(파랑색), 유니콘(보라색), 오리지널(검정뚜껑)입니다. 저는 오리지널이랑 프루티(주황색), 파라다이스(핑크색)을 사용해봤는데 오리지널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 같아요👐
50ml 제품은 기내 반입도 가능하니 여행갈 때 한개 챙겨가는거 추천드려요!! 아니면 1박2일 여행 가서 씻을 여유가 없다면 다음날 아침에만 휘리릭 뿌려줘도 좋아요♡ 200ml은 집에서 쓰기 좋음!
스프레이형이라서 사용이 쉬우며 따로 말리지 않아도 되요.
단! 드라이샴푸를 사용한 날에는 꼭 머리를 깜아주셔야합니다. 그래야 두피건강에도 좋다고 해요♡ 분사력도 좋아요!
저는 앞머리쪽과 뒷머리-정수리쪽에 소량 사용했어요. 사진으로 잘 느껴질 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만졌을때 보송보송한 느낌이 있답니다. 그리고 향도 좋아요!
평소에 드라이샴푸를 자주 쓰지 않는데, 앞머리 내릴때 잘 쓸것 같아요! 보송보송 해지니까 여름에 너무 유용해요.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니 구매하기도 쉽고!
제품제공받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