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템 💛
🌼비플레인 캐모마일 약산성 토너 리뷰🌼
💛 리뷰 전, 저는 복합성, 수분부족지성인 타입이고 평소 모공, 트러블 관련 고민이 있는 피부를 가졌다는 것을 참고해주세요!
💛 제형
이 제품은 물같은 제형이라 잘 흐르고 점성이 아예 없어 패드에 적셔 닦토하거나 팩처럼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 흡수력, 수분감
저는 이 토너의 가장 큰 장점이 흡수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토너 흡수력이 정말 좋아요 처음 발랐을 때 흡수력이 별로인가?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얼굴을 톡톡 몇 번 두드려주면 금세 흡수가 돼요! 또 물 같은 제형이라 처음 바르고 흡수시키는 과정에서 촉촉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흡수시키고 금방 촉촉함이 사라지는 것 같아요ㅠ 그래서 저는 토너만 두 세번 정도 바르는 편이에요
💛 피부 개선
저는 이 토너와 함께 같은 라인의 앰플과 로션을 두 통 째 사용하고 있어요! 귀찮아서 가끔 세수를 안 하고 잘 때도 있고 귀찮아서 피부 케어를 꼼꼼히 하지 않고 로션만 대충 바르고 잘 때도 있습니다 ㅎ … 그래서 처음엔 피부 개선이 안되는 것 같다는 멍청한 생각을 했지만 얼굴을 깨끗하게 세안하고 기초를 탄탄히 해주니 확실히 피부결이 정리되고 피부 톤이 밝아지고 피부가 밝아지는 효과를 느꼈어요! 또 수분부족지성으로서 수분감을 꽉 잡아주면서 너무 기름지지 않는 듯한 효과도 확실히 느꼈습니다!
💛 기타
이 제품이 캐모마일 토너이다 보니까 사용하기 전에 꽃 향을 기대를 했었어요 하지만 저는 후각이 예민ㅎ? 한 편임에도 형이 아예 없는 것 같아요. 근데 무향인 제품 향을 맡아보면 아시는 분은 공감하겠지만 무향이지만 인공적인 향, 플라스틱 향이 날 때가 있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진짜 아무 냄새가 안 나고 은은한 느낌은 있어서 굉장히 만족했어요!
또 이 제품의 가장 장점은 순하다는 것 입니다! 제 피부가 사실 막 예민한 편은 아니지만 이 제품을 쓰고 단 한 번도 따가웠다거나 피부 트러블이 일어난 적이 없어요. 또 제가 순한 제품이라고 느꼈던 것은 물 제형 토너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공감할 수 있겠지만 너무 잘 흘러서 바르다가 눈에 들어가는 경험을 하신 적이 있을 거예요! 저도 이 제품을 바르다가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있는데 들어가도 눈이 따갑거나 눈물이 나오거나 하지 않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