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싸진 않지만 제품 퀄리티 자체는 전체적으로 괜찮다고 느꼈던 크림이예요!
이름이 라이트 크림이지만 제가 느낄 때는 너무 라이트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제가 사용해본 피지오겔의 다른 크림들은 유분감이 꽤 느껴졌던 크림들이어서 그 제품들보다는 확실히 가벼운 느낌이 있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엄청 산뜻하거나 너무 가벼워서 수분감이 금방 날아가는 듯한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어요. 보습이 엄청 뛰어난 건 아니어도 적당히 괜찮은 편이예요. 저는 젤 크림이라기보다는 로션에 가까운 제형의 크림 같다는 생각을 했던 제품이예요.
꾸덕하고 되직한 제형의 크림들은 완전 춥고 건조한 계절에 사용하기에 좋지만 발림성은 부드럽지 못해서 아쉬울 때가 있는데, 이 크림은 묽은 편에 속해서 부드럽게 펴발리는 점이 좋았어요. 수분감과 유분감 둘다 적당하기 때문에 봄-여름에는 굳이 꾸덕하고 유분기가 가득한 크림보다는 오히려 이 크림이 더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향도 무향에 가깝도, 제 피부에서는 트러블도 올라오지 않아서 할인을 많이 하는 기회가 있다면 한번쯤 또 구매해볼 의사가 있어요! 정가로는... 조금 비싼 가격이라 생각하고 가격 대비 너무 무난하기 때문에! 요즘 좋은 크림들도 많이 나오니까 다른 크림을 선택할 것 같네요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