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좋은 화려한 아이팔레트
저는 평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보다는 펄감이 도드라지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
그래서 어퓨의 풀샷 언리밋 아이팔레트 3가지 호수 중 가장 화려해보이는 03호 스톨린웸블리 컬러를 선택해 체험해보았습니다!
요즘 아이팔레트는 거울 없이 투명하게 내용물이 보이는 패키지 형태로 많이 출시되는 것 같아요.
저는 집에 있는 큰 거울을 보면서 메이크업하기 때문에 이런 패키지가 훨씬 좋아요 🤗
03호 스톨린 웸블리 팔레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웸블리를 훔쳐 왔다는 뜻으로 화려한 아이돌 메이크업에 제격이에요!
9가지 섀도우 컬러 이름 하나하나도 아이돌과 관련있게 네이밍되어 있어요! 이런게 진짜 세심한 센스인 것 같아요...🌟
베이스, 음영, 펄, 글리터, 아이라인 블렌딩용 컬러까지 컬러 구성이 정말 알차요!
제품 받아보기 전에는 03호가 쿨톤 팔레트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발색해보니 생각보다 색감이 따뜻했어요.
이번 풀샷 언리밋 아이 팔레트에는 코팅된 스무스 블렌딩 베이스 원료를 적용했다는데 팔에 발색하면서 섀도우 질감이 정말 부드럽다는게 확 체감됐어요!
섀도우 문지를 때부터 부드럽고 스무스하게 문질러졌는데 팔에도 뭉침없이 완전 고르게 펴발리더라고요. 가루 날림도 타사 제품들보다 적었어요.
펄 섀도우도 촉촉하고 부드럽게 펴발려서 발림성이 정말 좋다고 느꼈습니다!
어퓨가 이렇게 색조를 잘했구나.... 체험할 수록 충격 먹는중 😮
저는 특히 ‘팬시라이팅’, ‘드림콘서트’ 펄 섀도우 컬러가 영롱하게 빛나는게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
아이 메이크업을 어퓨 풀샷 언리밋 아이 팔레트 03호 스톨린 웸블리로 완성해보았어요 🌸
1. 먼저 베이스로 두번째 ‘티져’ 컬러를 눈두덩이와 언더에 전체적으로 발라줬어요. 적당히 차분해서 딱 베이스로 쓰기 좋은 색상이에요!
2. 그 다음으로는 화사한 코랄 컬러인 ‘뉴앨범’을 쌍커풀 라인보다 조금 더 위쪽까지, 그리고 언더에 발라주었어요.
3. 붉은 브릭 컬러 ‘타이틀송’으로 눈 앞머리와 꼬리, 삼각존 부분에 음영을 주었어요.
4. 눈 두덩이에 ‘팬시라이팅’ 컬러를 손가락에 묻혀 톡톡 얹어주었어요!
5. 애교살과 눈 앞머리에는 쿨한 라벤더 펄감의 ‘드림콘서트’ 컬러를 발라주었어요! 애교살에 펄감을 얹어주어야 확실히 아이 메이크업이 살아나는 것 같아요 😉
6. 화룡점정! 입자가 큰 글리터 ‘비쥬얼센터’를 눈 두덩이와 애교살에 소량 섀도우 브러시로 떠서 얹어주었어요. ‘비쥬얼센터’ 섀도우는 글리터 입자가 크기 때문에 손으로 발색하면 뭉치게 표현되기 쉽더라고요. 작은 섀도우 브러시로 글리터를 원하는 위치에 올려주는게 훨씬 예쁘게 표현돼요! ✨
7. 붓펜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려주고 ‘아티스트마인드’ 컬러로 아이라인을 부드럽게 블렌딩해주었어요. 아이라인만 그리면 동동 떠보이는데 어두운 고동색 컬러로 아이라인을 블렌딩해주니 훨씬 아이 메이크업이 어우러지는 느낌이에요!
어퓨 풀샷 언리밋 아이 팔레트 질이 좋고, 색 구성도 좋아서 저는 요즘 매일 이 팔레트로만 메이크업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자주 손이 갈 것 같은 팔레트입니다. 화려한 펄감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0